UPDATED. 2024-03-29 08:15 (금)
사랑의자전거 반드시 배달해드리겠습니다.
사랑의자전거 반드시 배달해드리겠습니다.
  • 관리자
  • 승인 2011.01.2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자전거 반드시 배달해드리겠습니다.
모든 성금과 물품은 고아원. 양로원. 경로당에만 전달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시민 분들 넓으신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2011년 01월 15일 18:44:59수정 | 삭제 | 기사등록
 
 시민여러분 안녕하세요.
새해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새해에는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술술 잘 풀려 준비하시는 모든 사업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지금 우리 보령시는 참으로 힘든 겨울을 지내고 있습니다.
구제역이라는 아주 기분 나쁜 병으로 대한민국 축산단지인 천북 주민분들이 아주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따뜻한 위로의 덕담이나 만나는 분들에게 따뜻한 커피한잔씩이라도 대접해드리는 정다운 인사가 반드시 필요할 것 같습니다.

천북면민 여러분 힘내시고 절대로 희망을 일치마시기 바랍니다.

보령시민 사랑의 자전거 전달을 1년에 30대에서 40대 정도 생각 했었는데요 많이 오버 되었습니다.
그래도 순수한 취지를 알고 덕담과 주위의 열심히 살아가는 시민들을 추천해 주실 때마다 감사한 마음은 변함이 없습니다.
시간은 걸려도 반드시 배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부 아주 못된 시민분이 있었습니다.
몇 일전 저희 집으로 회사 상무라는 사람이 방문하여 50만원을 든 봉투를 주시면서 회사 사장님과 통화 하도록 전화 연결을 해주셨습니다.
20만원은 자전거구입해서 본인 전달해 주고 30만원은 어려운데 본인 기름 값으로 쓰라고 하시네요.
사장님 일단 기분 더럽고요. 주위에서 사장님 욕하시는 것 거의가 사실 같네요. 사장님 돈이 아무리 많아도 시민들이 그 사람 인간성이 빨아도 걸레라는 뜻을 이제 알 것 같습니다.
그동안 많은 기관표창을 받으신 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게 전부 작업해서 받으신 것 같군요.
앞으로는 아는 체하지 말아주세요. 하고 돈 봉투 돌려보냈습니다.

돈이면 전부 다된다는 생각을 가지신 일부 갑부 분들 주위에서 참 열심히 살았어. 소리를 들으셔야지 참 악랄하게 남을 죽이고 돈 벌더니 아주 인간이 개차반이군 그 재산 얼마나 가는지 두고 보면 알지하는 악담을 들어서야 되나요.

자전거를 경품 행사할 때 받는 것 하고 주위에서 열심히 살았다고 참 좋은 일 많이 하신다고 추천해서 전달 받으시는 것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모든 성금과 물품은 고아원. 양로원. 경로당에만 전달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시민 분들 넓으신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주위에서 좋은 일하시는 일부 시민 분들에게 전달해 드리는 자전거 기분 좋게 타시도록 사랑의 덕담을 부탁드립니다. 또 훌륭한 시민 분들 추천을 해주세요. 서로 살기 좋은 기분 좋은 세상 우리가 만들 수 있습니다.



신 영 푸른보령21 추진협의회장님~ 주위 시민들의 추천이 계셨습니다.경상도 구수한 사투리를 듣고 싶으신 분들은 푸른보령21 추진협의회에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



 라 인보 한국전력공사 고객지원팀에서 열심히 근무하시는 휼륭한 분입니다.~ 오 경훈 고객지원 팀장님 아주 유능하고 휼륭한 직원이라고  강력한 추천과 주위 동료분들의 추천이 계셨습니다.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전기를 공급하고 관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 동준 보령시청 재안안전과에서 보령시민들의 재산을 보호하는 일을 담당하고 계신 휼륭한 분입니다. 시민들 재신피해를 최소화 하도록 위험지역 를 잘 관리하고 향후 발생할 재난안전 지역을 미리 미리 살펴 시민들이 안전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아주 고마운 분입니다.

보령시민 3분 께서는 절대로 사진은 안된다고 내가 잘 한 일이 하나도 없는데 더 좋은 일하시는 분에게 전달해 달라고 사양 하셔서 한말씀 드리고 전달해 드렸습니다. 시민들이 사장님 추천해 주셔습니다. 더 좋은분들께도 반드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