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25 (목)
보령시장신문 사랑의자전거 전달식....
보령시장신문 사랑의자전거 전달식....
  • 관리자
  • 승인 2011.01.2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장신문 사랑의자전거 전달식....
비판보다는 덕담을 부탁드립니다.
 
보령시장신문 사랑의자전거 직접 배달해 드립니다.
많은 분들에게 물어보고 질의해보았습니다. 칭찬과 비판은 반드시 있을 줄 압니다.
자전거가 필요하신 시민 분들께서 전화주세요. 또 자전거를 기증하실 분들께서도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시민여러분들께서도 직접 자전거 전달식을 해보세요.
사랑의 자전거는 시민여러분들이 내는 세금으로 이루어집니다. 보령시장신문 광고도 시민세금이고요. 공무원. 정치인들 봉급도 시민세금입니다.
많은 정치인분들이 본인들 사무실 주택 방역. 소독을 신청해주셨습니다. 합법적인 방법으로 사랑의자전거가 전달 됩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선거법에 접촉이 안 된다는 답변을 받고 자전거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양창용 이는 절대로 선거에 안 나갑니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해주신 시민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사랑의자전거는 공무원이든 시민이든 편을 가르지 않고 받은바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살아가는 보령시민들에게 큰 선물은 아니지만 작은 정성들이 모여서 전달하는 사랑의 자전거 안전운전 하시면서 잘 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랑의자전거는 200.000정도의 자전거 입니다.많은분들이 이왕 주시는거 좋은걸로 주세요~~~~좀 더 자세한 사항은 계속 전달하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보령시청 공보실에 근무하는 김세준님 입니다. 우리보령시에서 일어나는 크고.작은 사연들을 매일 언론보도등 만세보령을 전국에 전달하는 훌륭한 공무원이라고 주위에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박창석 특전동지회장님 각종 사회단체와 연대하여 몸으로 봉사하는 친절 사회봉사왕으로 봉사단체 회원분들이 추천해 주셨습니다.



이시우 보령시장님 보령시내 구석구석을 자전거 타고 시민들과 만나고 시민들과 합께 하는 시정을 위하여 전달해 드렸습니다. 만세보령장학회 심의관계로 이용희 님에게 대신 전달해 드렸습니다.


대천1동 사무소에서 방문하시는 시민분들이 친절한 공무원이라고 추천이 들어와서 이삼석 님에게 계속 친절.봉사 부탁드렸습니다.


우리 보령시민들에게 맑은물을 먹을수 있도록 추운 겨울날씨에도 고생하시는 백선호 님에게 감사의뜻으로 전달해 드렸습니다.


보령경찰서 동대지구대에서 치안을 위해 근무하시는 순경 양현석님에게 전달해 드렸습니다. 친절.봉사하는 훌륭한 경찰관으로 직원들의 추천이 있었습니다.


항상 웃으면서 근무하시는 정수진 님에게 전달해 드렸습니다.너무좋와하셨습니다. 사랑의 자전거 광고용품지원은 해오름 임기혁 사장님께서 스폰 하셨습니다.인사

 보령시 공무원노동조합장 김학렬 님에게 전달해드렸습니다. 보령시공무원들이 보령시민들에게 더욱더 친절히 근무할수 있도록 조합장님이 최선을 다해달라는 부탁도 드렸습니다.

 13대째 보령토박이로 살고계시는 류붕석 초선의원님에게 초심을 일치마시고 시민들에게 친절봉사 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사실 사진에 안나오신 분들이 몆분께십니다. 본인은 잘한일도 없고 자전거를 받을 사람이 아니라고 더 열심히 살아가시는 분들에게 전달해드리고 양보하셨지만 본인 승질도 한승질 합니다. 사진은 안찍어도 자전거는 꼭 타시라고 드리고 왔습니다.
시민여러분 앞으로 기준점이없다 많은 비판을 하실게 아니라 내생각에는 이러한 방법이 좋겠다. 참고해라 덕담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