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모함·이간질, 거짓말 검. 경 고발 이제 그만
모함·이간질, 거짓말 검. 경 고발 이제 그만
  • 양창용
  • 승인 2022.10.26 19:51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회장 선거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 답게 가야
제1대 보령시체육회장 후보 군

좌측부터 기호1번 정해천후보  기호2번 강철호 후보  기호3번 이명재 후보

 

지난 제1대 보령시체육회장 선거는 1표 차이로 보령시 체육회장이 선출되는 박빙의 선거로 시민들은 기억하고 있다.

2022년 12월 22일 제2대 보령시 체육회장 선출된다. 선거 전에서 막말, 모함·이간질, 거짓말 검. 경 고발이 발생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가장 먼저 출사표를 던진 강철호 현, 보령시체육회장, 문건수 보령시 체육회장 후보, 백기현 보령시체육회장 후보 현재 3파전 예상되는 상황이다.

보령시 체육인들의 추대로 뜨거운 감자로 급 부상할 것 같은 정해천 후보 등 2파전~3파전 후보들 간의 소리 없는 각축전이 시작되었다고 보령시 체육회원들은 주장한다.

제1대 보령시체육회장 선거에 각종 모함, 이간질, 거짓말이 난무하고 명예훼손 사건을 검, 경에서 조사해서 강력한 처벌을 해야 한다는 주장들이 있었고 신문사를 운영하는 사람이 고소, 고발해서는 안 된다는 주장도 뜨거웠습니다.

보령시체육회장 후보의 못된 모함, 거짓말에 보령시 건달들도 진실 확인보다는 그동안 배워온 협박, 공갈, 회유를 양창용에게 서슴없이 자행했으며 이 모든 범죄의 단독 주범인 이명재 보령시체육회장 후보는 지금까지도 사과, 반성은 없습니다.

이명재 후보의 악의적인 언론사 보도 발표로 인하여 건달, 깡패, 양아치들에게 우발적 살인사건이나 폭력을 사주하도록 만든 이명재 보령시체육회장 후보는 자신의 잘못을 아직까지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일부 보령시체육회원들은 다시는 못된 짓거리를 못 하게 강력하게 법적 처벌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제2대 보령시체육회장 선거는 좀 더 성숙한 보령시체육회장 선거가 김동일 시장의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의 모델이 되기를 기원한다.

 

악의적인 문자를 발송한 이명재 후보

 

이명재 보령시체육회장 후보의 악의적인 기사 및 문자 내용

또한, 일부에서는 후보나 당선자 일부에서는 후보나 당선자의 자격 시비가 일고 있다. 충남 보령에서는 보령시체육회장 선거에서는 당선자의 전과를 둘러싸고 논란이 일었다.

지난번 당선자 강철호씨가 결격사유가 있다는 것. 문제가 된 사유는 '전과'다. 체육회장 결격사유는 국가공무원법을 준용 토록 되 있다. 그 만큼 엄격한 심사를 거쳐야 한다는 얘기다. 하지만 임의단체인 지역 체육회가 후보자의 전과를 조회할 수 있는 아무런 권한이 없어 실제 전과조회가 이뤄지지는 않고 있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전국 모든 체육회 선거규정에 관련 규정이 똑같이 들어있다"며 "해당 지자체에 의뢰해 전과 조회를 한 뒤 문제가 있으면 당선무효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재 보령시체육회장 후보가 작성하여 배포하고 양창용기자로 부터 받은 내용이라며 언론사,보령시체육회원들에게 배포한 문자 내용입니다.

강철호 현,보령시체육회장도 이 문자내용을 받아보고 분통해서 잠을 못자고 강하게 분노 함

남을 모함하고 파렴치한 사람이 무슨 보령시체육회장 선거에 나오는지 시민들도 분노했습니다.

 

이명재 보령시체육회장 후보가 제공한 내용을 신문사에서 보도 함

 

내일신문 기사 사본

 

이명재 본인이 작성하고 배포한 문자를
양창용이가 제공한 것으로 둔갑시켜서 신문사 ,보령시체육인들에게 발송한 문자 내용
다른 사람들에게 보낸다는 것을 양창용에게 잘못 발송하여 들통 났습니다.

변호사는 아주 파렴치하고 죄질이 좋치 않아 형사 고발하면 반드시 처벌 받는다고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특검 2022-10-27 06:44:10
신문사 문닫고 몬된 사람들 처벌해주세요
특히 법원에서 푹 쓰러진 못된 사람

체육 2022-10-27 20:13:37
이건 뭐 건달 뒷배도 아니고 이런식으로 인생살면 못써요
잘못도 시인 못하는 사람이 무슨자격으로 체육회를 이끌어 간다고 출마 했는지 그것이 궁금합니다

정의 2022-10-26 20:59:10
정말 사실이라면 법적 처벌을 받아야지요
정말 파렴치한 사람 같아요

문화회원 2022-10-26 23:34:49
누구 닮았네요.
사과는 해야죠
돈ㆍ돈ㆍ돈

증거 2022-10-27 08:43:53
증거 자료가 있나요?
증거자료요
소설 같아서요
양아치들은 보령에 많이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