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8 17:12 (월)
대전지방고용노동청 보령지청, 대천해수욕장 방문객 100여명 대상으로
대전지방고용노동청 보령지청, 대천해수욕장 방문객 100여명 대상으로
  • 양창용
  • 승인 2022.08.05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천해수욕장 고용노동정책 퀴즈왕 선발대회’성황리 개최

 대전지방고용노동청 보령지청(지청장 오세완)은 8월 4일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앞 백사장에서 최근 변경된 고용노동정책 홍보를 위해 ‘대천해수욕장 고용노동정책 퀴즈왕 선발대회’를 성황리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기간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용노동정책에 대한 대국민 인식확산을 위해 기획되었고, 서해안 최대의 대천해수욕장을 찾은 100여명의 방문객이 퀴즈왕 선발대회(OX퀴즈)에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최종 선발된 퀴즈왕에게 20만원 상당, 2등 5명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되었고, 행운권 추첨 및 참가자 전원에게고용노동부 홍보물품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었다.

한편, 보령지청은 행사 참가자 및 대천해수욕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최근 고용노동부에서 중점 추진 중인 고용노동정책을 홍보하였다. 주요 내용으로 “고용분야에 국민취업지원제도, 업종별 특별취업지원서비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과 근로개선분야에 4대 기초노동질서 준수, 산재예방분야에 물, 그늘, 휴식 Flex로 온열질환 Out!, 3대 핵심 안전조치준수” 등이다.

오세완 보령지청장은 “올해 초부터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되었고 최근 국민들과 밀접한 다양한 고용노동정책이 추진되고 있는데 이번 퀴즈왕 선발대회와 같이 국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지역 맞춤형 행사를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고용노동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