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12 (수)
나소열 시대 왔다.
나소열 시대 왔다.
  • 양창용
  • 승인 2022.05.09 20:52
  • 댓글 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소열 보령,서천 발전위해 올인한다.

제발 보령.서천 사람들 망신 주는 막말은 절대 해서는 안된다고 신신당부 하시는 시민들 늘어나 당황!
나소열 보령.서천 국회의원 후보

나소열 국회의원 후보보다는 나소열 3선 서천군수로 보령,서천에서 잘 알려져 있다.

김태흠 도지사 후보가 윤영선청장,이기원 후보 추천 할 것으로 내다본 시민들은 장동혁 후보를 추천하면서 나소열 전,서천군수에게 큰 선물을 선사했다는 여론이 등불처럼 퍼지면서 지역 정가에서는 이번에는 나소열 국회의원 탄생한다는 여론또한 강하게 불고 있다고 민주당 당원들은 환호했다.

김태흠 3선 국회의원이 보령에서 태어나지 않고 서천이 고향이였다면 벌써 나소열 3선국회의원 당선은 누가 봐도 사실로봐야 한다는 것이 중론이다.

사람들에게 악날하게 정치를 구사하는 못된 정치인들이 있는 반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서 다정하고 포근하게 다가오는 사람이 나소열 후보라고 동대동에서 평생 한국당만 찍었다는 한 어르신도 이제는 나소열도 할 때가 되었다면서 김태흠이가 너무 큰 선물을 나소열에게 만들어 주었다고 주장했다.

무니만 보령사람이면 뭘허누,떨어지면 바로 고향을 등질 사람들이 정치를 한다고 내려와서야 쓰나? 나는 누가 뭐라고 해도 철새는 정치인들은 신물이 난다고 김모 할아버지 말씀에 옆에서 요구르트를 한 입에 털어넣으신 어르신도 말은 바로해야지 서울,대전 사람들이 지역 민심을 아나? 당신 같으면 저사람이 찍으라고 하면 예 하고 찍을겨 이제는 그런 정치는 보령,서천에는 절대 안된다고 손사레를 치셨다.

웅천에서 잔뼈가 굶으신 어르신은 지난 장날에 나소열 국회의원 후보에게 큰절을 올리면서 이번에는 제발 꼭 좀 당선되셔서 보령,서천 명예좀 살려달라고 애원하셨다는 말들이 계속 돌고있다고 주장하셨다.

전국에서 보령하면 막말이라는 소문이 사실인지 물으시면서 이런 소릴 언제까지 들어서야 쓰겠느냐? 물으셨다고 한다.

시민들과 다정하게 대화하시는 나소열 국회의원 후보가 카메라에 잡혔다.

정말 다정다감한 모습에 진작에 나소열이 당선 됐으면 얼마나 좋왔을까? 이번에는 절대 흔들리지 않겠다고 귀뜸했다.

한편 나소열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한다는 한 시민은 정말 절묘한 찬스에 김태흠이가 빠져나갔다면서 이제는 나소열 시대가 열리는 것 같다면서 얼능 집에가서 이번 선거에는 나씨 한번 찍자고 마누라를 꼬셔야 한다면서 마누라가 좋아하는 통닭 집으로 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장상인 2022-05-10 22:22:33
그래도 나소열 장날이면 매번 인사하고 ㅋㅋ
누군지 모르는 사람보단 고생한애 뽑아주야지
이번에 안되믄 집에 가것쥬

선거는바람 2022-05-09 23:37:18
김기호한테도와달라해보세요 한동인과함께 그럼 당선될테니 ㅋ ㅋ ㅋ 서천서이기고 저번처럼 보령에서 표절대안나올걸 ㅋ

나홧팅 2022-05-11 00:22:56
아주 대천고가 신났구나
서울대 판사 급조해서 금빳지 달아드릴 생각에
매우 좋은가부다~~~
서천 보령 동. 리. 이름 지도에 잘 표시해려드려라~!

유환 친구 2022-05-09 21:16:27
친구야
이건 아니다.
라씨가 보령을 위해 3번떨어지며 무엇을 했나요?

귀신도 선거운동 2022-05-09 21:49:16
라씨 옆에 4년전 죽은 사람도 있네요
귀신도 선거운동 하네요.

황선숙 전 당진시의회 의원이 향년 59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故 황선숙 전 의원은 지난해 6.13 지방선거에서 당진시의원 다선거구 후보로 출마한 뒤 낙선한 이후 위암이 발견돼 1년 여 동안 병마와 싸우며 투병생활을 이어왔다. 하지만 투병생활 중에도 단국대 경영대학원에서 학업을 이어오며 지난해 8월 석사학위를 취득해 주위를 감동시켰다. 한 때 회복세를 보이기도 했지만 암세포가 복막과 방광까지 전이되면서 황 전 의원은 끝내 병상에서 일어나지 못하고 지난 3일 영면에 들었다.

☆ 이런 쓰레기 같은 사람들~~~~~~
라소열 아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