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네 곳과 홍보상생협력 협약체결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네 곳과 홍보상생협력 협약체결
  • 양창용
  • 승인 2022.02.2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드활용 콘텐츠 등 해양산업소식, 언론플랫폼 통해 국내외 홍보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사무총장 조한영)는 4개 단체와 홍보 협약을 체결했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에 따르면 박람회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2월 23일 오후 3시 30분 머드박람회 회의실에서 (사)한국섬재단 ㈜더트루바인 ㈜디지털미디어연합 ㈜전국언론사연합회와 홍보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한영 사무총장을 비롯해서 홍선기 한국섬재단 이사장, 박용우 더트루바인 대표, 이효석 디지털미디어연합 대표, 박웅현 전국언론사연합회 사무국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협약에 따라 머드활용 콘텐츠 고도화를 조명하는 해양산업소식을 언론 플랫폼을 활용하여 국내외는 물론 섬 구석구석까지 알릴 수 있게 됐다.

더트루바인은 3D프린팅 교육컨설팅업체로써 4차산업혁명 미래일자리창출 플랫폼 생태계 구축사업을 진행중이며 디지털미디어연합은 문화콘텐츠를 다국어로 보급하는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업체이다.

언론인들의 친목 모임인 전국언론사연합회는 시사자료의 수집, 편찬, 발행 등을 하는 비영리법인이며 한국섬재단은 섬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섬에 관한 조사 ‧ 연구활동을 수행하는 사단법인이다.

조한영 사무총장은 “그동안 박람회 홍보에 있어서 추상적인 청사진을 제시했다면 이젠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설계도가 필요한 시점”이라면서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박람회 홍보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에게 디지털 전환의 날개를 달아주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머드의 신산업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관련 산업을 전시해서 머드의 가치를 재평가하기 위해 마련한 서해안권 최초의 해양 관련 국제박람회로써 ‘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라는 주제로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대천해수욕장 인근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