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9:04 (목)
대천5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정의 가치를 같이하는 설 명절 복지시설 방문
대천5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정의 가치를 같이하는 설 명절 복지시설 방문
  • 양창용
  • 승인 2022.01.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대천5동지역사회복지협의체(위원장 김명숙/이하 협의체)에서는 1월 24일(월) 다가오는 민족 고유의 설을 맞아 관내 복지시설 2개소를 방문하여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위한 설명절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직원분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이번 설 명절 지원은 시설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양육시설 대천애육원과 노인생활시설 소화데레사의 집 2개소를 방문하여 협의체 위원들의 온정을 전달하였다.

김명숙 협의체위원장은 “명절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 또한 그 어떤 명절 선물보다 대체할 수 없는 선물이 ‘가족’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시설에 있는 분들도 대천5동의 한가족이라는 지역 공동체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지역복지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분야별 복지시설 2개소를 방문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진우 대천5동장은 “따뜻한 온기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시기에 설명절을 맞이하여 시설에 있는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뿌듯하였다.”라고 말하며 “아이와 어르신들의 일상생활 및 삶의 방향을 보조하면서 복지사회의 기반을 묵묵히 다지고 있는 기관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고마움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