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6 (금)
이마트보령점, 보령중앙시장과 이웃사랑 실천 훈훈
이마트보령점, 보령중앙시장과 이웃사랑 실천 훈훈
  • 양창용
  • 승인 2021.12.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김치 200상자(300만 원 상당), 소외계층에게 전달

이마트보령점(점장 최인형)은 보령중앙시장(상인회장 김일환)과 함께하는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열고, 200상자(300만 원 상당)의 김치를 보령시 대천2동 및 대천4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를 위해 지난 10일 대천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염창호)에서 최인형점장과 김일환상인회장, 염창호 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

그동안 해마다 이마트보령점은 보령중앙시장에서 재료를 구매하여 직접 김장담그기 행사를 실시하고 저소득층을 위해 기탁해 왔으나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진행에 어려움이 있어 이마트보령점에서 파는 김치를 직접 기부해 오고 있다.

이날 기탁된 김장김치는 홀로 사시는 어르신과 몸이 불편하여 김장을 직접 담그지 못하는 장애가구,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조손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마트보령점 최인형점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내에서 전통시장과 함께 상생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염창호 대천2동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김장나눔 행사 등이 지속적으로 축소되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드리지 못해 안타까웠는데 이렇게 넉넉히 지원해주어 고마움을 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