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37 (수)
보령재향경우회(회장 이춘우) 조성수 보령경찰서장은 재향경우회 원로회원 초청간담회
보령재향경우회(회장 이춘우) 조성수 보령경찰서장은 재향경우회 원로회원 초청간담회
  • 양창용
  • 승인 2021.12.03 17: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재향경우회(회장 이춘우)

보령재향경우회(회장 이춘우) 조성수 보령경찰서장은 재향경우회 원로회원 초청간담회를 가졌다.

2021년 12월 3일 조성수 보령경찰서장은 보령재향경우회원 중 참전 유공경우회원과 원로회원 12명을 보령경찰서로 초대하여 홍보영상 시청과 전·현직 유대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하고 험난하고 어려운 시기에 보령지역 치안을 담당했던 대선배님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신축한 보령경찰서 내부를 안내하여 시찰토록 하여 신축된 경찰서의 쾌적한 근무환경에서 근무하는 후배들의 모습을 잘 살펴보고 구내식당에서 따뜻한 점심 식사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조성수 보령경찰서장은 후배경찰관들과 보령 해저터널을 관광하도록 배려하여 원로 경우회원들은 후배들의 따뜻한 환대에 큰 박수를 보냈다.

한편 이춘우 보령시재향경우회장은 조성수 보령경찰서장의 뜨거운 환대에 감사드리면서 후배들에게 존경받는 선배로 남기 위해서 초심을 잃지 않고 보령치안 활동에도 매진할 것을 다짐했으며 원로경우회원님들께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참석해 주신 데 감사드리며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서 보령경우회 활동에 고언과 지도편달을 당부드린다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영우 만세 2021-12-04 00:10:36
잘하고 계십니다.
이영우 만세 ㆍ만세 ㆍ만세
경주이씨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