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56 (목)
보령창미유, 놀이로 놀자!
보령창미유, 놀이로 놀자!
  • 양창용
  • 승인 2021.09.1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와 함께하는 키즈카페 체험

보령창미유치원(원장 김영수)은 6일, 7일 이틀에 걸쳐 『놀이로 놀자!』 체험을 실시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또래 간의 단체놀이 체험 기회가 적었던 유아들이 친구들과 몸을 움직여 신나게 놀이하는 경험을 통해 친구와 상호작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단체 놀이 체험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 체험을 실시하게 되었다.

넓은 키즈카페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는 미끄럼틀도 타고, 트램펄린도 뛰어보며 서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땀이 흠뻑 나는 신나는 놀이 체험이 되었다.

미리내 1반 담임교사 안OO은 “아이들끼리 지난해에 같은 반이었던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너무 기뻐하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했다”고 하였고, 만3세 최OO 유아는 유치원으로 돌아가자는 교사의 말에 울음을 터뜨리기도 하였다. 또, 만4세 이OO 유아는 “정말 최고로 재미있어요. 아빠랑 엄마랑 언니들이랑 꼭 또 올 거예요”고 말하였다.

또한, 코로나19에 따른 현장체험학습 방역수칙에 따라 체험 인원 50명을 넘지 않도록 이틀에 걸쳐 실시하였으며, 놀이하는 중 1시간에 1회 이상 환기와 소독을 하는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친구들과 함께 할 경험이 적었던 유아들에게 무척 재미있고 신나는 시간이 되었으며 하루빨리 코로나19의 종식으로 친구들과 마음껏 뛰노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오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