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 코리아휠 스마트팜 비닐하우스 시설 불법 의혹
[3부] 코리아휠 스마트팜 비닐하우스 시설 불법 의혹
  • 양창용
  • 승인 2021.09.06 08:21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창산업단지에 위치한 코리아휠(주)에서 순환식 스미트팜 비닐하우스를 설치하여 개발한 미래형 영농시설인 트롤리 켄버이어식 순환재배시스템이 양승조 도지사, 감동일 보령시장 현장을 방문하여 농업인구 감소·고령화에 따른 농촌의 농업환경에 생산성을 높여나갈 것이라며 환영했고 밝혔다.

보령시 농업기술센터에 순환식 스마트팜 시설을 기부하여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코리아휠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은 일반판매는 전혀 하지 않고 있으며 오로지 연구용으로만 활용하면서 향후 농업인들에게 보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켄버이식 순환재배시스템을 보완하여 이제는 가정마다 정수기처럼 집에서 이동하면서 재배도 하고 취침 시 침대 옆으로 이동하여 숙면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실험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창공단 입주자 대표로 임명되어 근무하던 중 일부 회원들이 관창공단 폐수시설의 의혹을 제기하면서 발생한 사건은 개인적으로 고발한 것이 아닙니다.

입주자 회원들이 피해를 보면 안 된다는 생각과 사실관계를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야 기업인들이 불법이라는 오명을 받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관창공단 관리소장인 권호식님이 모든 자료를 토대로 고소, 고발 사건을 수행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의혹이 사실이 아니길 바라고 있습니다.

관창공단 기업인들이 고소, 고발 사건이 연루되어 기업 활동에 방해를 받아서도 안 되지만 입주자 회원들이 피해를 보아서도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관창공단 폐수사건을 고소, 고발하자 코리아휠 뒤쪽에 설치한 비닐하우스 스마트팜 시설이 불법이라고 보령시청 건축과에서 현장 방문을 하여 조사하고 같습니다.

스마트팜 연구용 비닐하우스 시설이 불법이라며 고발한 사건은 누가 봐도 누가 했는지 잘 알 수 있는 상황 아닙니까?

보령시에서 법률 검토를 해서 통보하면 잘못된 부분은 바로 시정 조처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법을 알면서 비닐하우스를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문건수 회장님하고는 개인적인 감정이 젼혀 없습니다.

이점은 확실하게 답변할 수 있습니다.

관창 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가 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상의하고 토론하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 입장문의 내용은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보령시장신문에서는 반론권 보도나 민원성 보도는 언제든지 환영하지만 일체 민.형사상 책임은지지 않습니다...<편집자 註>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래싸움 2021-09-07 01:30:00
우리 보령시 공무원 등터져요~~

불뻑 2021-09-06 15:12:11
조립식은 불벅 같아요

신개발 2021-09-06 10:52:22
너무 좋은 시설 같습니다.
기업이 살아야 다양한 일거리가 생깁니다.
코리아휠에서 신 개발 사업이 잘 될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농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보급을 부탁드립니다.

친환경 2021-09-06 09:11:00
친환경 시설 보기 좋네요
시골은 고령화로 인구가 없어 필수적으로 보급해야 할 사업 같아요
농사 짓는 사람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