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의 인간문화재, 양재기 최웅재 인기 하늘을 찔러
보령의 인간문화재, 양재기 최웅재 인기 하늘을 찔러
  • 양창용
  • 승인 2021.08.05 09:04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에 공연은 못 하지만 많은 분들 기억 속에 남아

예전에는 양재기를 모르면 간첩이라 할 정도였는데 선거철이 다가오니 양재기 최웅재를 영입하려는 후보들이 눈독을 들이며 본인 승낙도 없이 조직에 명단을 넣는 해프닝까지 벌어지고 있어 전국의 각설이들이 강하게 분노하고 있다고 한다.

대천해수욕장의 인기스타 양재기가 코로나19 사태로 공연은 못 하고 있지만, 향수에 젖어 공연장을 찾아 허탕을 치는 일도 허다하고 서울 등 전국 방방곡곡의 팬들이 언제나 양재기 품바 공연을 볼 수 있을지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대천해수욕장의 여름 밤바다 양재기 품바 공연은 최고의 볼거리로 입담과 해학은 누구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다.

이런 그가 8월 4일 2020보령해양머드박람회 기념 부채를 50만여 장을 전액 자비로 제작하여 관광 보령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 홍보하면서 보령머드홍보대사 임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보령시청 시장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면담한 사실이 알려지며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보령에서 각설이 품바 공연을 볼 수 있을지와 정치적 행보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난 장 금으로 이영우 차기 보령시장 후보 최측근은 다음과 같은 주장 합니다.

노래 잘하는 전국 각설이 왕 양재기를 1호차 기사로 영입해서 각종 행사장에서 시민들에게 재롱떨게 하고 이영우 시장 후보은 시민들 민원을 경청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냐고 주장한 사실도 흥미진진한 일화로 알려졌다.

코로나 19사태와 연일 경제가 어렵다고 하는데 보령시민들 관광객들이 양재기 각설이 공연을 보면서 웃음을 선사하는 공연이 빨리 이루어지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감사 2021-08-06 08:12:04
대천헤수욕장에서 거리두기를 잘하면서 시민들에게 공연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연을 하고 영상을 찍어서 시민들에게 보도하면 누이좋고매부좋고

양재기 품바 빠른 공연을 부탁드립니다.

품바 2021-08-05 16:59:58
엄청난 세금이 들어가는 머드축제는 잘하는데
웃음과 해악을 선사하는 각설이 공연 꼭 보고싶습니다.

이순옥 2021-08-05 13:24:52
멋지네요!
양재기 최웅재님 빨리보고 싶습니다.
공연은 언제부터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