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9:04 (목)
보령경찰,『만세보령 베스트 지역경찰』선발·포상
보령경찰,『만세보령 베스트 지역경찰』선발·포상
  • 문상준 취재본부장
  • 승인 2021.04.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년 1분기) 동대지구대 순찰3팀장 경위 김성동 선정

홍완선 보령경찰서장은 4월 23일, 2021년 1분기『만세보령 베스트 지역경찰』에 선정된 동대지구대 순찰3팀장 경위 김성동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하여 표창장 및 인증패를 수여하였다.

보령경찰에서는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지역경찰 중 타의 모범이 되는 베스트 직원을 분기별로 1명씩 선발·포상함으로써 사기진작 등 내부만족도 향상을 비롯한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데, 2021년 처음으로 동대지구대 김성동 경위가 선정되었다.

김 경위는 31년간 보령경찰로 근무해 오면서 치안1번지 동대지구대의 순찰팀장으로 팀원들과 상호 협력 소통하며 친절한 주민응대 및 보이스피싱 현금수거책 검거, 전화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자체 전단지 제작, 금융기관·편의점 등 114개소에 배부하였고, 사회적 약자 대상 범죄에 적극적인 경찰활동을 전개한 공을 인정받아 21년 제1회『만세보령 베스트 지역경찰』로 선발되었다.

『만세보령 베스트 지역경찰』로 선발된 김 경위에게는 경찰서장 표창과 함께 대상자의 얼굴 등 상반신이 3D 입체로 조각된 고급 크리스털 인증패를 수상함으로써 보령경찰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후배 경찰관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홍완선 보령경찰서장은 “현장에서 치안전문가로써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지역경찰을 격려함과 동시에 시민들에게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를 지속적으로 선발·포상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최근 증가하는 전화금융사기 예방 및 여성·노인·아동 등 사회적 약자의 안전 확보에 노력하여 더욱 공정하고 공감받는 경찰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