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정철성 주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 화산천(웅천천) 생태공원 가꾸기 자원봉사
정철성 주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 화산천(웅천천) 생태공원 가꾸기 자원봉사
  • 양창용
  • 승인 2021.04.01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 개화시기 및 식목일 맞이 영산홍 식재에 구슬땀

주산면 바르게살기 위원회(위원장 정철성)는 지난 1일 주산벚꽃길 인근 화산천 생태공원에서 영산홍 식재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화산천 생태공원은 주산면 화산천 인근에 지난해 조성된 공원으로 운동기구, 산책로, 잔디광장이 들어서 방문객들에게 볼거리와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면은 그간 화산천환경보전을 위해 제초작업 실시, 다슬기 6만 마리 방류, 영산홍 700본 식재 등 여러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올해 벚꽃 개화에 맞춰 500본 추가 식재를 추진하던 중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가 자원하여 식재활동에 참여했다.

정철성 위원장은 “어려서부터 뛰어놀던 화산천을 가꾸는데 직접 참여해 뿌듯하다.”며, “더 많은 봉사활동에 앞장서 살기 좋은 농촌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영두 주산면장은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식재 봉사에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화산천의 자연환경을 아름답게 가꿔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도로변 제초작업, 쓰레기 수거, 도로 시설물 세척, 코로나19 방역 등 지역 곳곳에서 솔선수범하여 아름다운 주산면을 만들어가는데 선두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