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이쁜이 수술을 했습니다.
처음 이쁜이 수술을 했습니다.
  • 양창용
  • 승인 2021.03.16 08:59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둥이 학교 입학식 날 “할아버지 학교에 오지 마세요.”

늦둥이 막내아들이 3월 초 대천초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늦둥이 학교 가기 전 좌불안석으로 "엄마 아빠 학교에 제발 못 오게 해주세요."예"

애들이 할아버지 오셨다고 놀릴 것 같다고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라면서 빨리 좀 시간 내서 성형외과 가서 얼굴 좀 어떻게 해보라고 강요합니다.

대천초등학교에서도 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양창용씨 재혼이냐? 초혼이냐? 늦둥이를 입양한 것 같다는 말들도 돌고 있다고 합니다

쌍꺼풀 수술을 가장 많이 하고 있다는 강남 성형외과를 지인의 소개로 방문해서 싼 가격이라는 320만 원에 쌍꺼풀 눈 아래 지방 수술 견적을 받았습니다.

보톡스, 레이저 시술은 피부과에서 별도로 진행해야 한다는 합니다. (서울에서 쌍꺼풀, 눈 밑 주름·레이저, 보톡스 시술까지는 약 350~400만 원 정도 된다고 함)

늦둥이 입학날짜는 다가오는데 불행 중 다행인지 코로나 19로 인하여 입학 날 학부모 방문은 불가하다는 학교의 문자를 통보를 받고 문건수 회장님의 소개로 대전 선사 클리닉을 방문하여 친절한 상담을 받고 3월 5일 날 시술을 받고 같은 날, 레이저 시술, 이마 보톡스 시술 후 3월 13일 날 시술한 부위의 실밥을 풀고 이마.미간 쪽에 보톡스를 시술받았습니다.(문건수 회장님 소개로 왔다고 하시면 저렴합니다.)

같이 간 집사람이 정말 딴사람이 되었다며 아주 젊어졌다고 합니다.

수술 후 회복실에서 수술한 얼굴을 지인들에게 문자를 보내니 다양한 답변이 가관입니다.

너 혹시 애인 생겼냐?

아뇨 애인이 없어서 했어요! ᄏᄏ

서울 강남에서 380만 원 주고 쌍꺼풀 수술한 분은 수술 후 잊지 마시고 보톡스 주사를 맞으셔야 한다고 해서 보톡스 주사까지 시술받았습니다.

수술한 부위가 다른 사람들처럼 부기가 많이 없다면서 수술이 너무 잘 되었다고 합니다.

같이 시술한 친구는 지금도 눈탱이가 퉁퉁 부어서 보는 사람들 웃고 난리입니다.
담배를 너무 자주 피우시는 분들은 수술 후 부기·멍 자국이 좀 길어진다고들 합니다.

양창용 시술 후 다양한 분들이 쌍꺼풀 시술을 상담하고 시술을 받을 예정입니다.
(시술 가격은 동일 한 가격으로 타 지역 보다 저렴하게 상담 받고 시술하실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소중한 몸에 칼을 대면 안 된다고 하시는 어르신분들이 말씀을 기억합니다.
너는 훌륭한 의사가 되어서 늦둥이에게 할아버지 소리 듣는 부모들에게 아름다운 쌍꺼풀을 선사하시라는 부모님도 계신다는 사실입니다.

정말 55년 만에 처음 해본 성형수술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봅니다.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계신 원장님께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통해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저렴한 비용을 받으시고 다양한 혜택을 해주신 원장님에게 정말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수술 후 모습 입니다.
수술 후 모습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 처 리 2021-03-20 17:13:52
딴사람 이내여
만 나도 못알아 볼것같아요
먼저 나 양 ㆍㆍ 라구 해야 할듯
ㅋㅋㅋ

이병온 2021-03-20 12:34:44
고생했구만요
좋와졌는데

맞아요 2021-03-17 11:41:15
얼굴이 많이 썩었어요

이뽀요 2021-03-17 11:07:29
문화원 황씨들 한테 그렇게 당해도
마음이 이쁘니. 훤하네요.
문화원 그사람 얼굴이. 썩었어요~~

이ㄱ호 2021-03-17 05:27:55
마음이 복잡해 집니다.
그동안 오해했던 일이이 떠오르고 뒤에서 험담하고 미위해던 일들이 밀려오네요

양창용님
힘내시고 지금처렴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계속 보고 싶습니다.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