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신병희, (사)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 천북면 분회장 취임
신병희, (사)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 천북면 분회장 취임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21.01.13 17: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북면 어르신 더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생활 위해 최선"
신병희 천북면 노인회장

(사)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지회장 최익열)는13일 천북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최익열 지회장, 최영열 면장, 박금순 시의회의장, 문석주 의원, 임인식 보령문화재지킴이 봉사단장을 비롯한 지회 임원들과 경로당 회장, 유관단체 대표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19예방에 만전을 기하며 천북면 분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표창패 수여, 이·취임사, 축사, 꽃다발 증정,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이임한 임기동 분회장은 “열악한 환경속에 지난 4년 동안 지회장을 역임하면서 지역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함께 힘써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신병희 분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천북면 분회장으로 취임하는 신병희 분회장은 “지난 공직에서 근무한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천북 출신의 최익열 지부장님과 함께 보령시 천북면의 어르신들이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노인들의 지혜와 역량을 발휘하여 젊은 청년들 세대와 소통하며 시대정신에 맞는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최익열 지부장은 축사에서 “지난 4년의 임기 동안 임기동 분회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오늘 신병희 분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경로당 회장 및 어르신들이 화합하고, 천북면 분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령시민 2021-01-13 17:55:11
신병희 회장님 어려운 시기에 천북면 노인회장 취임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