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11 (목)
[신년사] 시민 여러분이 어렵고 힘들었던 모든 것을 떨쳐내는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신년사] 시민 여러분이 어렵고 힘들었던 모든 것을 떨쳐내는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 양창용
  • 승인 2020.12.3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대표회장 편삼범
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대표회장 편삼범
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대표회장 편삼범

존경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어느 해보다 힘겨웠던 2020년이 저물고 2021년 신축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는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 사태로 우리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고통과 변화를 겪어오면서 평온한 일상은 사라져 버리고 마스크와 거리두기는 어느새 익숙한 풍경이 되었습니다.

새해에는 시민여러분들께서 함께 손잡고 힘을 모아 코로나가 하루빨리 종식되고, 시민 여러분이 어렵고 힘들었던 모든 것을 떨쳐내는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우리 보령 시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정부와 충남도의 정책에 따라“보령화력1.2호기 조기폐쇄”라는 결과를 맞이하고 말았습니다.

보령경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산업구조가 바뀌는 정책적 결정에 주인인 보령시민의 목소리를 담을 기회마저 만들지 못해 많은 아쉬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새해의 보령에는 산업구조를 뒤 바꿀만한 기업유치가, 인구 10만 붕괴를 염려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인구유입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보령이, 양질의 일자리가 안정적으로 공급되는 일터가, 시민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사라지지 않는 신축년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2015년 유엔 193개 회원국 만장일치로 채택한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기반으로 보령시도 지속가능발전목표를 수립하였습니다.

이를 실천으로 옮겨“지속가능한 만세보령을 건설”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 늘 건강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년 1월 1일 아침

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대표회장 편삼범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