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51 (토)
전유환 대천3.4.5동 시의원 출마 선언
전유환 대천3.4.5동 시의원 출마 선언
  • 양창용
  • 승인 2020.11.07 15: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우 전,시장의 지원 사격만 받으면 당선 확실시
전유환 전.벼루뚜껑님 정책보좌관

이시우 전. 보령시장 정책보좌관직을 수행한 전유환 대천3.4.5동 시의원 출마 선언으로 정가의 뜨거운 감자로 등극하면서 지역 정가가 요통치고 있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이시우. 전 시장의 최측근 운전기사로 이시우 시장의 모든 일정 관리를 하면서 정치적 기반을 잘 다졌고 이영우 차기 보령시장 후보 밴드 관리자로 등극하면서 보령시의회 의원들의 자질 문제를 시민들이 거론하면서 당신 같은 젊은 사람들이 이제는 보령 발전에 앞장서야 한다는 시민들의 의견을 심사숙고하여 최종적으로 대천3.4.5동 시의원 출마 결심을 하게 되였다고 합니다.

대천3.4.5동 시민들은 작금의 정치적 상황에서 정당의 강아지들 보다는 소신 있고 시민들과 소통하며 의정 활동을 하는 생활 정치인들이 이제는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꼈다면서 성태용 계백장군,최은순 잔 다르크. 경상도에서 호적을 보령으로 파온 최주경 시의원들이 당선되어야 한다는 여론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고 귀띔했다.

성태용 계백장군이 당선만 되면 바로 보령시의회 의장직을 수행 할 성태용 계백장군의 출마여부도 관심사항으로 대두 되면서 이시우 전, 벼루뚜껑 전유환 정책보좌관의 대천3.4.5동 시의원 출마 선언으로 정치적 시계는 빠르게 전개될 것으로 동대동 고모 씨는 내다보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이시우 전, 시장이 이영우, 성태용, 전유환 손만 들어주면 순조롭게 정치적 기반을 다질 것으로 내다보는 시민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정치는 살아서 움직이는 생물인 관계로 지금부터 어떠한 인물들이 차기 지방선거에 도전장을 내밀지 기대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벼루뚜껑2 2020-11-15 13:29:15
벼루뚜껑2


그럼 1, 2동은 누가 지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