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37 (수)
『제23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문화예술마당 공모전』개최
『제23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문화예술마당 공모전』개최
  • 양창용
  • 승인 2020.10.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찬수)에서는 충남도내 재가장애인과 초․중․고등학교(특수학교 포함)의 장애․비장애학생, 장애인시설(기관)의 장애인을 비롯한 충남도민이 함께 참여하는『제23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문화예술마당 공모전』을 개최하며 경연작품을 우편과 방문, 온라인으로 10. 7(수)~10. 30(금)까지 접수한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인하여 다른해와 다르게 공모전으로 개최하는 본 행사는 장애인들이 예술활동을 통한 사회참여로 잠재된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로 자신감 향상과 숨어있는 장애인 예술인을 발굴 하는데 목적이 있다.
 

특히, 본 대회는 모든 경연부문에 비장애인의 참가가 가능하여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는 학생 및 지역단체들이 장애의 유무를 초월하여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질 것으로 기대되어진다. 경연분야로는 미술(그림, 서예), 문예(시, 산문), 음악(국악, 수어노래)부문으로 나누어 경연이 진행될되며, 이번 경연대회를 통하여 개개인의 예술적 재능이 아낌없이 발휘되어질 것으로 기대되어진다.

시상내역은 ‘개인부문’으로는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입선, 단체장상, ‘단체부문(음악·댄스부문)’은 대상, 금상, 은상, 동상이 시상되며,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상품)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 충남도내 장애인 예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기대하며,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www.westrc.or.kr)참고와 전화(041)934-7231(기획사례지원팀)로 문의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