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53 (금)
이시우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장, 보령시장 재선 경험 등 종합행정 올인으로 화제”
이시우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장, 보령시장 재선 경험 등 종합행정 올인으로 화제”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20.09.30 10:1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내 청년들에게 일자리의 새 희망 전도사로 인기 짱!!

코로나19 정국에서 유일하게 돋보이며 소리 없이 강한 이미지로 권토중래를 하며 보령발전에

노심초사 하는 이시우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장이 보령시장 재선 경험등 종합행정에 올인으로 충남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월 9일 첫 발을 내딛은 (재)충남도일자리진흥원(이하 진흥원) 이시우 초대원장이 남다른 리더십과 노력으로 직면 한 당면사항을 순조롭게 항해하며 세간에 다시 중심인물로 떠오르며 짧은 기간에 긍정적 평가가 보령시민을 기쁘게 하고 있다.

진흥원은 충남지역인적자원개발 위원회와 충남노사민정협의회, 충남일자리종합센터, 충남광역새일센터 등 지역에서 일자리 관련 사업을 추진하던 4개 기관을 하나로 통합한 기관이다.

첫 조직의 수장으로서 양승조 지사의 신뢰 속에 특유의 친화력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어느 조직이든 처음 출범할 때는 좌충우돌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이 된다. 때문에 첫 방향키를 잡는 선장에게는 안정적으로 뿌리를 내리게 하는 역할이 막중하다. 단일 조직임에도 어려움이 적지 않은데, 하물며 4개 기관이 통합 출범한다면 한 뜻을 모아내기가 더욱 힘들 수밖에 없다.

특히 충남도내 청년일자리에 새 희망 전도사라는 이런 평가들이 ‘보령시장신문’ 독자들로부터 많은 제보가 이루어져 본사에서는 이시우 진흥원장을 인터뷰 면담을 신청하여 정밀 취재하여 보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권자 2020-10-01 17:45:19
행정의 달인이라는 사람이 필요한것이 아니라
정치인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공무원들이 다 잘못한다고는 못하지만 지금 시청 정문에서 장기간 시위하는 모습에 염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시우 시장님
이제는 망설이실 시간이 없습니다.
제발 잔고하지 마시고 출마를 부탁드립니다.

오은숙 2020-09-30 11:18:13
추석 명절을 앞두고 훈훈합니다.
코로나19로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
해병대 이시우 시장님은 늘 봐도 자랑스럽습니다.
보령시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세요.
역시 검증된 시장님 짱 입니다^^
후속기사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