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25 (목)
[호소문] 전 보령시장 후보 김기호
[호소문] 전 보령시장 후보 김기호
  • 양창용
  • 승인 2020.08.2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 보령시민이 지켜낸 청정보령! 시민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야 가능
김기호 전.보령시장 후보
김기호 전.보령시장 후보

인구 10만의 보령을 ‘코로나19’로부터 지금까지 “청정보령”을 지켜내신 보령시 보건당국과 재난안전팀을 비롯한 경찰·소방·교육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등 검역과정에 투입된 모든 분들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전국적인 코로나19 감염자의 폭발적인 확산으로 당국의 긴장과 온 국민이 불안감으로 가득찬 이때 지난 15일 광화문 집회에 우리 보령시에서도 전세버스를 통해 다녀오신 분들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종교적 신념과 정치적 소신을 갖고 참여 하신 줄로 사료되며 이 일로 인하여 우리 서로가 잘잘못을 가리는 등 상호간 비난과 질책은 무의미하며 이제는 향후 닥쳐 올 코로나19라는 재난에 어떻게 능동적으로 대처할 것인가를 고민해야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뢰옵기는 먼저 광화문 집회에 다녀오신 분들은 보건당국의 선별진료소를 찾아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에 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인과 가족 및 이웃의 건강을 생각하시고 이 더운 날씨에 겹겹이 안전보호복을 입고 땀을 흘리고 있을 의료진들을 생각해서라도 반드시 필요한 선행적 조치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알려야 할 것은 반드시 알려야 되는 것이 있는데 예로부터 병은 알려야 된다고 합니다. 광화문에 다녀오신 분들이 당국의 조사에 협조하셔서 당일의 현황이 정확히 파악되어야 또 다른 코로나19의 확산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되기에 시민 여러분께 간곡히 호소 드립니다.

보령시를 비롯한 보건관계자께 진심어린 당부를 전합니다.

지금까지 청정보령을 지키기 위해 수고하셨습니다. 특히 관광객을 맞이하여 최선의 방책을 강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존경스럽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더하셔서 우리가 지켜낸 자랑스런 ‘청정보령’을 고수해 주십시오. 또한 신속하게 대응하고 방역하면서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수시로 공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 때 서로가 격려하면서 양보하고 건설적인 대안을 갖고 우리 모두 아름다운 보령시 건설에 매진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란 말처럼 코로나19가 끝났을 때 모두가 우리 스스로의 어깨를 두드리며 ‘수고했다“라는 말을 할 그 날을 기대하면서 다시 한 번 광화문 집회에 다녀오신 모든 분들의 자발적인 보건당국의 검사에 협조해 주실 것을 호소를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