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6 (금)
‘충남일자리진흥원(원장 이시우)’이 닻을 올렸다.
‘충남일자리진흥원(원장 이시우)’이 닻을 올렸다.
  • 양창용
  • 승인 2020.06.09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일 보령시장 "이시우 시장 최고다"!

도의원 선배 ,보령시장 선배. 고등학교 선배. 지역 선배.....

금번 충남도가 출연하여 설립한 재단법인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원장 이시우) 개원식이 9일 충남 예산군 삽교읍 예학로 충남전문건설회관에서 양 승조 도지사님, 이 종화 도의회 부의장님을 비롯한 각계의 내외 귀빈, 그리고 충남도 산하 공공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진흥원은 급격한 일자리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충남도의 산업 특성에 맞는 일자리 창출을 선도해 지역의 고용안정과 복리증진, 경제발전을 도모하고자 양 승조 도지사님의 의지에 따라 설립된 기관으로 특히 문재인 정부의 국정과제 중 하나인 일자리 인프라 구축과 맞춤형 일자리 창출과 부합되기도 합니다.

작금 “일자리”란 키워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뜨거운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사회는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인구 구조변화, 빈부 양극화, 성장의 둔화와 노동시장의 구조 등 어느 하나도 쉽지 않은 구조적 난제들에 둘러싸여 있는 현실입니다.

양질의 일자리는 이 모든 문제를 풀어가는 첫 실마리가 될 것이며 동시에 청년과 여성, 노인과 장애를 가진 우리 이웃들이 각자의 능력에 맞는 양질의 일자리를 얻고 그것을 통해 삶의 보람을 느낄 수 있게 되는 것이 매듭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진흥원은 도민에게 양질의 일자리 확대와 고용서비스를 위해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해 나가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길 바라옵니다.

감사합니다.

재) 충청남도 일자리 진흥원장     이 시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