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11 (목)
보령발전본부, 지역 군부대와‘방역물자 및 방역인력 교류 협약’체결
보령발전본부, 지역 군부대와‘방역물자 및 방역인력 교류 협약’체결
  • 양창용
  • 승인 2020.04.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격리가 필요한 전염병 대응 위한 방역시스템 구축

한국중부발전(주) 보령발전본부(본부장 임오식)는 4월 20일(월) 보령발전본부에서 임오식 본부장과 8361부대 2대대 대대장 박시원 중령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염병 안전지대 구축을 위한 ‘방역물자 및 방역인력 교류’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방역체계 전반에 대한 협력체계 운영을 통해 취약시간인 심야시간 등에도 중단 없는 방역이 이뤄질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함으로써 안정적 전력생산 및 전력태세 구축에 만전을 기할 수 있게 되었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 할 것이다. 또한, 두 기관이 사회적 격리가 필요한 전염병의 확산방지를 위한 선제적 방역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인력지원 및 물자지원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것을 그 주된 내용으로 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보령발전본부 임오식 본부장과 8361부대 2대대 대대장 박시원 중령은 “이번 방역체계 협약을 계기로 두 기관의 활발한 인적교류와 정보교환을 통해 향후 두 기관의 보다 안전하고 튼튼한 방역망을 구축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소감을 전하며 상호 협력을 다짐하였다.

이날 협약식에서 임오식 보령발전본부장은 “지속적인 방역체계 투자와 개선을 바탕으로 한 확고한 방역체계 구축을 통해 좀 더 안전한 직장을 만들어 국민들에게 안정적인 전력공급을 위해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