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이달의“최고”보령해양경찰 선정
이달의“최고”보령해양경찰 선정
  • 문상준 취재본부장
  • 승인 2020.04.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해양경찰서(서장 성대훈)는 적극행정을 실천하고 묵묵히 소임을 다하여 일하는 직원을 선정하여 2월·3월의 “최고의 보령해양경찰 4명을 선정해 표창 했다고 밝혔다.

먼저 기획운영과 문원준 경장은 목포해양대학교에서 선박 기관학을 전공한 기관 전문가다. 전공을 살려 함정의 경미한 응급수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약 1,800만원의 예산을 절감하여 최고 보령해양경찰로 선발되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경비함정 소독·방역·갑판세척을 실시하여 승조원 질병 감염 및 확산방지에 기여했다.

해양안전과 이민석 경사(승)은 ‘20년 지자체 안전시설물 설치 예산 확대를 위해 관할 지자체(보령, 서천, 홍성) 예산 편성시기에 증액 당위성 적극 설명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에 쓰이는 예산을 전년대비 98%(약 9,500만원) 증액 하는데 기여했다.

홍원파출소 김규성 순경은 지난 2월 13일 충남 서천군 마량항에서 발생한 좌초선박 구조당시 안개로 앞이 보이지 않고 수심이 낮아 사고 대응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에서도 승선원 2명의 생명을 구하고 해양오염사고를 예방한 공적이다.

320함 오태목 경장(승)은 코로나19로 외출·외박 통제로 사기가 저하된 함정 의무경찰에 대해 보령시 미용 자원봉사자의 도움을 받아 출장이발을 추진하였다.

이와 관련하여 의무경찰 사기진작 향상을 도모한 공로로 3월의“최고”보령해양경찰에 선정됐다.

성대훈 서장은 “앞으로도 묵묵히 자기업무에 최선을 다 하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지속적으로 선정 할 예정이다.”며“직원들에게 열심히 일 하면 보상받는 자기 주도적 조직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