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6 (금)
임세빈 전 보령시의원, 미래통합당 입당하며 김태흠 후보지지 선언
임세빈 전 보령시의원, 미래통합당 입당하며 김태흠 후보지지 선언
  • 양창용
  • 승인 2020.03.29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세빈 전 보령시의원이 29일 미래통합당에 입당하며 김태흠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임 전 시의원은 3선 보령시의원, 전 보령시장 후보, 전 4H중앙회 11대 회장을 지내는 등 보령시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온 인물이다.

임 전 시의원은 입당식에서 “대한민국이 이대로 가다가는 큰 일 나겠다는 생각에 고심 끝에 입당을 결심했다. 현 정권은 무능한데다가 몰염치하기까지 해 자신들이 선거법을 날치기 처리해 놓고 위성 비례정당을 두 개씩 만들어 파렴치범 조국 수호를 외치던 사람들을 공천하고, 청와대 대변인 재직 시 부동산 투기를 한 사람을 공천하는 등 공정, 정의와는 거리가 먼 행동들을 하고 있다. 이런 무능하고 염치없는 사람들이 이번 총선에도 승리한다면 대한민국의 내일은 없다.” 밝혔다.

이어서“김태흠 국회의원은 지난 8년간 강한 추진력과 소신으로 우리 지역에 꼭 필요한 일을 정말 많이 했다. 우리 보령, 서천에 필요한 일은 미래를 위해 도로를 만들고 철도를 만들고 항만을 만드는 일이다. 일부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는 사람들이 한 일이 없다고 비난하는데 비난을 위한 비난일 뿐이다. 저도 김태흠 의원님이 하시던 일을 잘 마무리해서 보령, 서천 발전을 앞당기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태흠 후보는 환영 인사말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위기라는 생각에 오늘 입당 결정을 해 주신 임세빈 전 의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며 선거 승리에 큰 힘을 실어 주셨다. 오늘 저에게 힘을 실어주신 것은 저를 도와주시는 것을 넘어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민생 경제를 살리고, 보령, 서천 지역발전을 이뤄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