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존경하고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김태흠 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김태흠 입니다.
  • 양창용
  • 승인 2020.03.0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기 좋은 보령서천을 물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김태흠 입니다.

저는 어제 21대 총선거 미래통합당 보령·서천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추천을 받았습니다.

모두가 늘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 주시는 당원 동지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아울러 함께 공천신청을 했으나 당의 결정에 깨끗이 승복하시고 보수 재건이라는 대의명분에 동참해 주신 이기원 후보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저는 어제 단수추천이 확정됨에 따라 오늘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쳤고 이제 국회의원 예비후보자로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당원동지여러분! 대한민국이 무너져 가고 있습니다.

우리 부모, 선배들이 피땀흘려 만들고 지켜온 자랑스러운 자유민주주의, 자유시장경제주의 대한민국이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번 4.15 총선은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느냐, 좌파 사회주의로 가느냐가 걸린 선거 체제전쟁의 선거입니다.

법치주의와 상식, 도덕을 무너뜨리는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우는 선거입니다.

 

당원동지여러분 저와 함께 대한민국을 지키고 바로 세우는데 함께 힘을 합쳐 주십시오.

저 김태흠 이번 선거에 반드시 승리해 우리 당의 전면에 서서 대한민국 살려내고 좌파독재를 멈춰 세우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보령, 서천이 나아가야 할 서해안의 산업 관광 중심도시로 가기 위해 제가 시작한 SOC사업들을 확실하게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다음 세대에게 더 살기 좋은 보령서천을 물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원 동지여러분의 뜻을 받들며 더 큰 일꾼 김태흠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당원동지 여러분,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많은 혼란과 어려움을 겪고 계실텐데 각별히 건강유의하시고 속히 이 사태가 진정되기를 기도드립니다.

2020년 3월 2일

김태흠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