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하는 마음 키우기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하는 마음 키우기
  • 양창용
  • 승인 2020.01.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개설, ‘호응’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달부터 운영 중인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이 관내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청소년의 정신건강 증진과 인성함양을 위한 이번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주의력 향상’, ‘자아존중감 향상’, ‘감정코칭’, ‘사회성 증진’, ‘자기조절능력 향상’, ‘품성계발’을 주제로 6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고 각 프로그램은 나노블록, 모스트리와 EVA아트, 집단놀이, 토론활동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구성되어 참여 청소년들의 흥미와 관심도를 제고하고 있다.

또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개설과 더불어 집중 상담주간을 함께 진행하여 관내 청소년 및 부모 100여명을 대상으로 상담서비스를 지원하고 이는 다음 달(2월)까지 약 7주간 운영된다.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진아 센터장은 “이번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보령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정서발달을 도모하고, 마음 건강의 기초 체력을 다져 새학기 적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동무야)를 참조하거나 041-936-3893, 389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