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09:22 (화)
[2탄] 이명재 보령시체육회장 후보의 의혹제기
[2탄] 이명재 보령시체육회장 후보의 의혹제기
  • 양창용
  • 승인 2020.01.29 09:3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체육회 후보 등록서류도 검토하지 못하는 자질도 없는 사람들이 보령시체육회 선관위를 운영했다는 비판과 의혹이 강하게 일고 있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사실관계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원본을 보도합니다.

본 보령시체육회장 선거 관련 기사는 4탄으로 보도합니다.

보령시 체육회 선거관리위원회는 한 점의 의혹이 없도록 실체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선거결과엔 깨끗하게 승복합니다.

유권자가 선택한 결과이니까요.

보령시 체육회와 자체선거관리위원회의 진행과정이 (후보자등록부터 지금까지) 잘 못 되었다는 점을 일관되게 지적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선거과정에서도 다른 후보에 대한 비방이나 마타도어를 하지 않았고 선거가 끝난 지금도 그렇게 할 생각이 전혀 없다는 점을 분명하게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명재드림

취재하는 동안 이명재 보령시체육회장 후보는 단호했습니다.

보령시체육회 선관위가 더이상 지져분하게 일 처리를 해서는 안된다고 일침을 가했습니다.

보령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장 및 위원들 자질문제점을 일관되게 지적했지만 지금까지도 수준이하의 일들이 벌어지는 이유가 무엇인지 누구를 비호하고자 하는 일인지 지역 언론에서 취재해서 시민들에게 보도해야 하는데 침묵하는 이유가 반드시 있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보령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회가 간단한 서류 한 장을 살펴보지 못하는 사람들로 임명된 것도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보령시체육회선관위에서 모든 책임을 묻지 않을 수 없다고 주장하면서 처음부터 이명재 후보가 일관되게 주장한 후보자 등록 서류를 살펴봤다면 작금의 사태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체육인 2020-01-30 09:08:17
평생 체육인으로 살아온 휼륭한 분들이 초대 보령시 체육회장직을 수행하셔야 보령체육이 발전합니다.
이번 초대 보령시체육회장 선거를 보면서 국회에서 싸움질만 하는 그 사람들과 무엇이 다른지 생각해 봅니다.

강철호 회장님
정중희 부탁드립니다.
이명재 후보는 보령경찰서에서 범죄경력조회서를 발급해줄수 없다고 해서 홍성경찰서에서 직접가서 범죄경력서를 발급받았다고 합니다.

홍성경찰서를 잠시 다녀오셔서 모든 의혹을 해소시켜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정말 체육인으로 살아온 오랜 세월이 너무 허망하고 괴롭습니다

체육회 2020-01-29 11:43:53
할사람이 그렇게 없었나??? 눈뜬 장님인가??? 이러닌깐 보령시가 발전이 없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