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08:58 (화)
대천로타리클럽, 제1097회 정기모임 성황리 개최
대천로타리클럽, 제1097회 정기모임 성황리 개최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20.01.2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바 양재기 최웅재 신입회원 가입과 임강빈 회원 5분스피치’

2019-20년도 국제로타리테마(RI Theme)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를 최고로 실천하는 국제로타리3620지구(총재 홍주 김종언) 대천로타리클럽 (회장 자성 김길수)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클럽회관에서 제1079회 정기모임을 임인식 보령총재지역대표를 비롯하여 역대회장, 임원 및 신입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했다.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 있는 사업 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육성함을 목적으로 지역사회에서 43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초아의 봉사”를 묵묵히 실천하며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알찬 봉사를 계획하고 특히 신입회원으로 품바 각설이로 유명한 최웅재씨가 새로운 회원으로 입회 선서와 회원패를 받으며 봉사의 열기의 한껏 높였다.

이날 (화정)김영섭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제1079회 정기모임 에서는 (자성) 김길수 회장 인사 와 최웅재 신입회원 가입식 및 (유림) 김기운 차기회장의 차기임원 선임보고와 (난정) 임인식 보령총재지역대표 의 지구소식 절달 및 총무보고, 재무보고 5분스피치 순으로 진행됐다.

(자성) 김길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최상의 선은 물과 같다. 몸을 낮추어 겸손하며 남에게 이로움을 주는 삶의, 노자의 상선약수(上善若水)를 예를 들며 대천클럽이 옛 명성에 걸 맞게 물이 아래로 잘 흘러 갈 수 있도록 최웅재 회원 같은 훌륭한 인재가 많이 들어 왔으면 하는 마음 이 간절하고 설날 복 많이 받으시라”는 덕담으로 인사를 대신하고 회원들에게 조그만 선물을 전달 했다.

한편 대천로타리클럽은 매년 수천만원을 들여 “사랑의 집고쳐주기” “장학금 전달” 초아의 봉사에 60여명의 회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진제공 박화용 지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