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장로교회, 사랑의 쌀, 연탄, 장학금, 격려금 기부 실천
대동장로교회, 사랑의 쌀, 연탄, 장학금, 격려금 기부 실천
  • 양창용
  • 승인 2020.01.06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교회, 21년째 복지 사각지대에 사랑 나눔으로 잔잔한 감동 선사

2020년 1월 4일(토) 충남 보령시 신설4길 41번지 소재한 대동교회는 “사랑의 쌀, 연탄, 장학금, 격려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전개했다.

대동교회는 지역의 복지를 위해서 관내의 독거노인, 장애인, 기초생활대상자들과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찾아, 사랑의 쌀과 연탄, 소정의 장학금 및 격려금 등의 나눔을 21년 동안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따뜻한 나눔 문화에 동참해오고 있다.

이 행사를 주관해온 대동교회 전종서 담임목사는 ”매년 성도들이 추수감사절을 기념하여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랑의 쌀을 준비하고, 12월에 있는 2일간의 사랑나누기 음식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연탄과 장학금 및 격려금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성도들의 섬김, 희생과 사랑으로 준비된 이 모든 정성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세상이 점점 각박해지고 삶이 어려워지고 있지만, 교회만큼은 예수님의 사랑을 온전히 전하는 곳이 되어야 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이 자리에 함께 참석한 김태흠 국회위원은 21년째 사랑의 나눔 행사을 진행해온 대동교회와 교인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전했고, 내년부터는 자신도 이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21년째 이웃들에게 사랑의 나눔 행사를 열어주시는 대동교회 담임목사님과 교인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사랑이 넘치는 보령시를 이루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