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09:22 (화)
보령시청소년수련관, 충남 우수운영 기관상 수상
보령시청소년수련관, 충남 우수운영 기관상 수상
  • 양창용
  • 승인 2019.12.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및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보령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이사장 신재규)은 지난 13일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이 주관한 「2019충청남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및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포상식」에서 충청남도 우수운영 기관상을 수상했다.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는 청소년들이 4개 활동(자기개발, 신체단련, 봉사활동, 탐험활동)을 통해 스스로 목표를 설계해 성취하는 과정을 만드는 국제적 자기성장 프로그램이며,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인증하고 여성가족부가 지원하는 국내 자기성장프로그램이다.

이 날 포상식에서는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동장 7명과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28명(금장 7명, 은장 9명, 동장 12명)으로 총 35명의 청소년이 인증서와 메달을 수여 받았다.

또한, 청소년챌린지 부문에서 4년에 걸친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스토리로 여성가족부장관상(이동희, 대천초교)을 수상하였고, Vlog 홍보영상부문 ‘자기도전포상제는 엄지척’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을 수상, 청소년 우수활동사례부문 한국청소년활동 이사장상(이서희, 대천초교)을 수상하는 등 올 한해 청소년활동분야에서 보령시청소년수련관이 다시 한번 전문성 및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앞으로도 보령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잠재되어 있는 꿈과 끼를 발산하고 도전정신과 성공의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다양한 방향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