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6 (금)
김봉권 보령시족구협회장
김봉권 보령시족구협회장
  • 양창용
  • 승인 2019.12.1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을 빛낸 10인대상 체육발전분야
김봉권 보령시족구협회장

2019 보령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이 12일 오후 3시 대천리조트 아미홀에서 수상자와 가족, 축하객 등 100여명이 함께 모여 시상식을 가졌다.

2019 보령을 빛낸 10인 대상은 보령을 빛낸 10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엄정하고 심도 있게 심사하여 수상자를 결정했다.

보령시 족구협회장으로 엮임 중인 김봉권회장은 취임당시 7개뿐이었던 클럽을 23개클럽으로 증대시켜 보령시 체육인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전국, 도 단위 각종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불모지나 다름없던 보령에 족구발전에 큰 획을 그었다는 평을 듣고 있다.

2013년 보령시 족구협회부회장으로 활동할 당시부터 김 회장은 회장으로 취임 할 경우 보령지역의 특성에 맞는 생활체육발전을 도모하고 주민을 위한 생활체육프로그램을 개발하기로 마음먹고 클럽 활성화 및 클럽 수 늘리기에 사활을 걸었다.

김 회장의 사회 봉사활동은 족구뿐만이 아니라 오래전부터 소외계층 및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족구협회 주최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보령시 족구협회는 김 회장이 취임 한 이후 각종 행사에 자원하여 관내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무료족구교실을 열어 청소년 체육활동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동호인들과 족구교실을 열어 보령시 족구의 붐을 일으키는 등 보령시 족구발전에 모든 역량을 다하고 있다.

보령시 족구 알림이로 정평이 나있는 김 회장은 보령시 족구 붐을 일으켜 회장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을 뿐더러 보령시 족구가 활성화 되도록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활동하는 등 영원한 족구인으로 살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