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9:04 (목)
대천신협 이사장후보 토론회 개소리들이 무성하게 들인다.
대천신협 이사장후보 토론회 개소리들이 무성하게 들인다.
  • 양창용
  • 승인 2019.12.01 19:41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대천신협이사장 선거에 출마의 뜻을 알리면서 명함, 조합원 가입에 열중한 후보들이 다양하게 움직인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동안 너무 폐쇄적으로 대천신협이사장 후보를 선출한다는 조합원들의 여론으로 지난 11월15일 오후 6시 문화의전당에서 토론회를 개최하였으나 박종택 대천신협이사장 후보만 참석하여 토론회를 진행했습니다.

대천신협이사장 후보 토론회에 참석하지 않은 후보들이 박종택 대천신협 이사장후보와 양창용이 서로 짜고 토론회를 강행했다는 유언비어를 날조하면서 조합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여론이 취재결과 사실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토론회 참석을 이사장 후보들에게 연락을 안 하고 박종택 후보와 짜고 강행했다면 당연히 비판을 받고 법적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민경두 현, 대천신협 이사장님은 직접 찾아뵈고 토론회 성격을 설명하고 토론회에 조합원들의 알권리 차원에서 토론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달하면서 참석을 요청하였습니다. 민경두 현 이사장님도 잘 알았다고 답변했습니다.

구자홍 현, 감사님은 다른 지인분과 점심식사를 2번 정도 하면서 대천신협 발전과 조합원들 알권리 차원에서 토론회 참석을 요청했고 토론회 참석을 위해서 전화통화도 자주 하고 통보했습니다.

한태선 현, 감사님은 본인이 운영하는 음식점에 몇 번 가서 식사하면서도 토론회 취지를 설명하고 본인도 토론 문화는 보령에서도 정착되어야 한다고 답변을 하시면서 대천신협이사장 출마에 결심을 하게 된 동기도 잘 설명하셨습니다.

정해감 전, 감사님은 대천장날 중앙시장 개인택시 앞에서 내년 대천신협이사장 선거에 출마한다고 반드시 기사화 해달라고 주장했습니다.
토론회 일정도 본인에게 잘 전달했습니다.

대천신협이사장 후보는 대천신협 조합원이라고 아무나 출마할 수 없습니다.

일반 조합원으로 가입하는 방식하고, 이사장 후보 출마 자격으로 가입하는 방식 하고는 차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대천신협 일반 조합원 가입비 금액은 5만원입니다.

대천신협 임원 가입비는 각 조합마다 차이점이 있으나 100만 원 이상을 납입하고 2년에서3년이 경과하고 연체등 금융권에 이무런 이상이 없어야 합니다.

최초 대천신협 조합원 가입할 때 이사장 출마하려고 대천신협에 가입하는 조합원은 전무 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대천신협 이사장후보 5명에게는 전부 만나서 취지를 설명하고 문자로도 통보했으며 본인들도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토론회에 참석도 안하신 후보들이 박종택 후보와 짜고 쳤느니 뒤에서 조합원들에게 아주 더러운 개 들이나 짓는 개소리들을 하며 다니고 있다면서 사실관계를 정확하게 보도하고 내년 2월 이사장 선거전에 토론회를 한 번 더 해 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다음 토론회에 참석을 안하는 후보자는 출마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하는 방법도 아주 기똥찬 방법이라고 조합원들은 주장합니다.

조합원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내년 2월경에 대천신협이사장 후보 토론회를 다시 한 번 개최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엇이 무서워서 대천신협 이사장 후보 토론회 참석을 못하고 뒤에서 개소리들을 하고 있는지 대천신협조합원들은 분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은혜 2019-12-03 09:11:25
은혜로운 말씀입니다.
토론회를 실시해서 대천신협을 발전시키고 1등 지역은행으로 나아갈 인재를 뽑아야 합니다.
명함돌리고 조합원가입시키고 선거법 위반하고 대천신협 반성해야 합니다.
이제는 변해야 합니다.

당연합니다 2019-12-02 21:26:06
당연합니다
토론회를 실시해주세요
누군지도 모르고 투표할수없어요
이제는 변해야 하고ᆢ
월급이나 받는 시대는지나갔네요
똑똑한ᆢ이사장 원합니다
토론회실시 해야합니다

신협회원 올림

시민 2019-12-02 18:13:29
내년 신협이사장 토론회를 꼭ᆢ꼭
개최해주시길 바랍니다
벙어리회장 원하지 않아요
비전을가지고 포부있게 설게하는분을 이사장으로
모셔야 합니다
토론회 불참자는 자격이없는것으로 판단하고
반드시 토론회를 해야합니다
모든시민이 원합니다

시민 2019-12-02 18:06:23
내년 신협이사장 토론회를 꼭ᆢ꼭
개최해주시길 바랍니다
벙어리회장 원하지 않아요
비전을가지고 포부있게 설게하는분을 이사장으로
모셔야 합니다
토론회 불참자는 자격이없는것으로 판단하고
반드시 토론회를 해야합니다
모든시민이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