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웅천도서관, 11월 평생학습주간 가족독서골든벨 성료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웅천도서관, 11월 평생학습주간 가족독서골든벨 성료
  • 양창용
  • 승인 2019.11.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웅천도서관(관장 이경아)은 평생학습주간을 맞이하여 보령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가족독서골든벨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11월 평생학습주간 가족독서골든벨은 초등학생 자녀를 포함한 12가족이 참가접수를 했다. 사전 공지된 ‘조선왕조실록’, ‘어린왕자’, ‘아몬드’ 3권의 책에서 각각 10문제씩 총 30문제가 출제되었으며 정답 개수가 많은 순으로 순위를 정하였다.

참가자들의 열띤 관심 속에 이루어진 가족독서골든벨은 책에 대한 이해를 묻는 문제뿐만 아니라 난센스 퀴즈 등으로 참가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가족독서골든벨은 1등 강예진 가족(대창초), 2등 박준석 가족(삼육초), 3등 황승현 가족(관당초)이 수상했다.

독서골든벨 참가자들은 “온 가족이 책을 읽으며 대화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도서관에 자주 와서 책을 더 많이 읽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웅천도서관 관계자는 가족독서골든벨을 통해 책 읽는 분위기를 성공적으로 조성하였고 앞으로도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 더욱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