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대천중앙로타리클럽’, 지역 아동센터에 자장면무료급식봉사 화제!
대천중앙로타리클럽’, 지역 아동센터에 자장면무료급식봉사 화제!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19.10.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인식 대표등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 ‘초아의 봉사’ 앞장 실천

국제로타리 3620지구(총재 홍주 김종언), 대천중앙로타리클럽(회장 설송 하동우), 봉사프로젝트 위원장 최진복(최진복 법률사무소)에서는 지난 7일 8일 양일간에 걸쳐 신흑동 소재 옥토아동센터(센터장 이금선)와 시내에 소재하는 라온아동센터(센터장 윤혜경), 열린아동센터(센터장 라윤숙)등 3개소를 이용하는 어린이와 학생 200여명에게 자장면무료급식봉사를 실천하여 보령시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틀간에 걸친 이날 행사에는 국제로타리3620지구(충남) 임인식 총재지역대표와, 박화용 지구기자, 이성만 사무차장등 지구 임원과 임상완 前지역대표를 비롯하여 하동우 회장등 클럽회원 40여명이 참여하여 직접 배달 및 음료수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업체를 통해 최고의 맛과 품질로 정성껏 만들어 제공 했다.

대천중앙로타리클럽은 지난 여름 3곳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에어콘 각 1대와 친환경 쌀 각 20kg을 전달 하고 위로를 하였고 지속적으로 매달 쌀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전달시 자장면 약속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한편, 지역 아동 센타에는 가정이나 부모에 의한 보호와 양육에서 소외되고 있는 18세 미만의 아동들에게 오전9시~오후10시까지 종합적인 아동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정부나 지방자치단체로부터의 지원이 절실히 요구되는 기관이다.

보령지역에서 2번째로 오래된 로타리클럽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천중앙로타리클럽은 19-20년도 회장으로 취임한 설송 하동우 회장이 역점사업으로 지역 아동센터를 적극 돕기로 하여 회원 모두가 참여하기로 했고 지구 보조금(5백만원 상당) 사업을 통해 이루어 졌으며, 그동안 장학금 지급, 불우이웃 돕기 등 80여명의 회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초아의 봉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하동우 회장은 인사말에서 "봉사에 참석한 임인식 지역대표등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자기 직업을 통하여 봉사에 적극 참여한 회원업체로 중식당을 운영하는 장강(대표 오정교), 왕자관(대표 김준배) 등에도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으며 많은 회원들이 참석을 하여 봉사를 하니 정말 뿌듯하며 맛있게 먹는 학생들을 보니 앞으로 지속적인 봉사로 펼쳐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