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11 (목)
김동일 사또님! 이제는 사면으로 일타 쌍피를 !!
김동일 사또님! 이제는 사면으로 일타 쌍피를 !!
  • 양창용
  • 승인 2019.08.28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국환, 임선택, 홍수환등 정치적 사면되면 보령으로 이사 할 터

머드축제의 이미지로 보령시의 브랜드는 전국에서 최고로 알려지고 있지만 서울에서 고향이 어디냐고 물으면 선 뜻 보령이라고 대답을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보령출신 유명 연예인들의 발이 묶이면서 이런 사정을 언론에 제보하며 김동일 사또의 처분만을 학수고대 하고 있다 한다.

현재도 TV등 잘 나가는 인기 연예인들 이지만 한 때 지방선거에서 줄을 잘못 선 업보로 그 흔한 보령축제에는 얼굴보기가 도통 어려우며 물과 기름처럼 빙빙 기웃거리는 처지에 있는 사람은 “꽃순이를 아시나요. 김국환 , “대추나무사랑걸렸네” 임선택, 고향은 아니지만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남진,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 홍수환 등등이다.

이들은 한결같이 지난 장 선거판에서 현 사장님을 지원하지 않았다고 다음 사장님 오실 때까지 왕따를 시킨다면 좀 거시기하다는 평가다.

어린잔챙이들도 다양하게 보령 땅을 발고 있는 시점에서 이제는 반목하는 모습을 버리고 서로 화합하는 모습을 다양한 모습을 시민들에게 선 보이면 보령발전은 자동으로 이루어지게 되어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동대동 고모 씨는 내다보고 있었다,

보령은 지역축제가 다양하게 많은 곳이다.

이 지역 출신 연예인들을 이제부터라도 보령 홍보대사로 임명해서 전국에서 가장 많은 연예인 홍보 단을 만들어서 보령을 한번 꼭 가보고 싶은 보령 다시 찾은 보령발전에 초석을 다지게 해야 한다는 여론 또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보령의 인구감소로 걱정만 할 게 아니라 보령에서 공연하면 인센티브 차원으로 무료로 아파트를 제공하던지 이들을 사면을 시켜 보령으로 주민등록을 이전하게 한다면 현 사또의 다음 선거를 위해 “꿩 먹고 알 먹고” “도랑 치고 가재 잡는 ” 일타 쌍피라고 전 보령시 모 국장은 주장했다.

김시장님
보령발전에 올인하고 있는 김동일 시장님께서 통 큰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보령에 한번 내려가고 싶어도 김국환,임선택 때문에 못 내려가고 있습니다.

김동일 시장님
파이팅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