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뉴- 대천로타리클럽 회원 연수회 개최 성료
뉴- 대천로타리클럽 회원 연수회 개최 성료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19.08.2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지급 및 신입회원 입회식등 봉사의 이상 실천

국제로타리 3620지구(총재 김종언) 뉴-대천로타리클럽(회장 김석암) 에서는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 RI 회장 테마 실천 및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있는 사업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고취하고 육성하기 위한 회원 연수회를 지난24일 동백관에서 지구임원, 회원가족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장학금 지급 및 신입회원 입회와 회원 연수회를 개최 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임인식 보령지역대표와 김선욱 (당진RC) 지구연수위원 및 박화용 지역기자등 지구임원과 황규봉 , 이경환 전지역대표등 클럽 역대 회장들이 함께하여 더욱 자리가 빛났다.

박병운 총무의 사회로 로타리 의전 및 클럽장학금 전달로 건양대학교 구선영 학생과 김가람 학생이 선발되어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선인태권도 武道강문필 관장이 신입회원으로 입회선서와 회원패를 전달 받았다.

아울러 회원연수 시간에는 지구연수위원인 당진로타리클럽소속 東林김선욱 연수위원의 해박한 로타리 지식 및 지구소식등 클럽 발전에 주옥같은 열강으로 이어졌다.

행사를 주관한 김석암 회장은 “누군가가 나의 행동을 따라한다고 상상해보셨나요? 다른 사람의 행동이나 습관을 나도 모르게 따라하게 한다는 미러링 효과를 강조하며 모두고 솔선하여 모임참석, 봉사활동, 기부활동에 열과 정성을 다하며 클럽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대천로타리클럽은 1989년 3월30일 28명의 회원으로 주인환 회장을 초대회장에 선임하고 대천중앙로타리 클럽의 스폰을 받아 창립하여 직업봉사상시상 및 장학사업 등 수많은 봉사에 매진하며 현재 32대 김석암 회장에 이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