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폭염보다 더 높이 치솟는 이영우 도의원 인기 비결 화제!
폭염보다 더 높이 치솟는 이영우 도의원 인기 비결 화제!
  • 양창용
  • 승인 2019.08.1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단연 SNS상 상위권 유지

정치인도 인기 연예인 처럼 표를 먹고 살다보니 시대에 맞는 정치활동으로 무더운 폭염이 연일 이어지는 사이에 보령시 정치인 중 인기가 급상승하는 정치인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실이든 거짓이든 가짜뉴스가 판치는 요즘 본사에는 꾸준하게 보령시 발전에는 남, 여 노소가 따로 없이 칭찬하는 사람은 이영우 도의원 정치철학이라고 이구동성 시민들은 여론을 전했다.

보령시 행정의 달인 김동일 시장의 처세를 능가하며 충남도의회에서 행정의 달인으로 인기가 하늘을 찌를 듯 급상승해서 집행부에서도 이영우 도의원 행보에 촉각을 세울 정도라고 혀를 내둘렀다.

차기 지방선거까지 약2년6개월 정도 남아있는 시점에서 이영우 도의원 인기를 따라잡기 위해서 다양한 정치인들이 현장에서 뛰고 있지만 헛발질만 하고 있다는 정보도 다양하게 들린다.

보령은 때아닌 선거 열풍으로 각종 행사장 및 하상주차장 ,노인회관 등등 사람이 모이는 곳이라면 누가 먼저라 할 것 없이 부지런히 발품을 파는게 유행이 된지가 오래다.

또한 이러한 노하우는 시민들의 가려운 곳을 정확하게 진맥하고 처방하는 기술이 어디 하루아침에 되겠느냐는 것이다.

약방의 감초처럼 보령시 발전과 시민들 안위를 걱정하는 이영우 도의원 인기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며 내년 나소열 군수의 국회의원 선거에 보령출신으로 서천 사람을 도울지가 장안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영우 도의원은 행정의 달인이라지만 보령사람이 당명에 따를지, 본인 선거를 위해 보령사람 김태흠을 선택할지가 초미의 관심 사항으로 향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