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늘리기 가장 좋은 방법은?
인구늘리기 가장 좋은 방법은?
  • 양창용
  • 승인 2019.08.0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구 늘리기 시책이 정착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출산지원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 여론이다.

인구가 왜 줄어들고 있는지 근본적인 대책이 수립되지 않으면 인구는 계속 줄어들 것으로 시민들은 내대보고 있다.

타 지역 사람들 보령시에 주소 이전하기 운동은 큰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다른 시군도 보령시와 같이 인구가 계속 줄고 있어 주소 이전하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므로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어린 아이들이 출생해서 인구를 늘리는 방법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지만 젊은 여성들이 아이를 낳으면 소득보다 아이에게 들어가는 각종 양육비에 감당이 안 된다면서 서로 고생하느니 독하게 마음먹고 출산을 포기하는 방법을 택하고 있다는 것이다.

산모들이 아이를 낳아서 잘 양육하기 위해서는 남편이 벌어오는 돈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어야 되는데 현 상황은 자신들의 노후 대책도 안 되고 아이에게도 못할 짓이라는 것이다.

보령시도 조례를 개정해서라도 산모들에게 출산의 희망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다.

한편 우리나라도 중동국가들처럼 일부다처제를 합법화하면 남자들이 해외로 전립선 마사지를 받으러가는 것만 줄여만 줘도 큰 보탬이 되고 해외 마사지 받으러 갔다가 임신한 부인들을 대거 국내로 같이 귀국하면 일타 쌍피 효과는 확실하다는 것이다.

열 명이 해외 나가면 입국할 때는 부인+아이+알파=30~40명은 거뜬하다는 것이 전립선 마사지를 받으며 해외에 처자식을 둔 동대동 김 모 씨 주장에 설득력이 있다고 주변 사람들은 환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