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코레일 대천관리역“서천 팜 있슈”기차여행 운행
코레일 대천관리역“서천 팜 있슈”기차여행 운행
  • 양창용
  • 승인 2019.06.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체험 연계 서천 나들이 기차여행

“서천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하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건 어떨까요?”

코레일 대천관리역은 지난 8일 “서천 팜 있슈” 여행상품을 운영하여 첫 선을 보였다.

서천 팜 있슈 기차여행은 평소 농촌 체험의 기회가 적은 어린이들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천 지역 교육농장에서 한산모시 돈가스 만들기, 밀짚모자에 그림그리기의 체험활동과 서천 식물예술원, 장항 스카이워크 등 서천 지역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상품 가격은 용산역을 기준으로 어른 1인당 6만8900원, 어린이 1인당 5만3400원이며, 매주 토요일 운행된다.

상품 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농뚜레일 농촌체험 연계 상품 코너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기복 대천관리역장은 “농촌 체험 여행을 통해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체험하며 정을 나누고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이 상품이 더욱 많은 아이들과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도록 부족한 점은 보완하도록 진행하겠다.” 고 말했다.

아이들에게 농촌 체험을 함께 하며 진행되는 이 기차 여행은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알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서천 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지 홍보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