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51 (토)
교육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체육 한마당!
교육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체육 한마당!
  • 문상준 취재본부장
  • 승인 2019.05.0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학년도 남포교육가족한마당 개최

남포초등학교(교장 이광희)는 3일에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전교생, 유치원을 대상으로 보령시 성주 청소년 체육관에서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하는 ‘2019 남포교육가족 한마당잔치’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는 학습활동 과정에서 배우고 익힌 여러 운동 기능을 전교생이 한자리에 모여 종합적으로 표현하고, 교육가족 및 지역사회 주민과 유대를 강화하여 애교심과 애향심 및 질서의식을 고취시키고자 계획·실시하였다.

학생들은 ‘미소와 친절’ 팀으로 나뉘어 풍선탑 쌓기, 큰공 굴리기, 줄다리기, 계주 등 어려가지 경기에 즐겁게 참여했으며, 함께해주신 어르신들과 학부모들도 복주머니 던지기와 림보 게임을 잘 참여하였다. 자신이 속한 팀을 응원하고 승패에 관계없이 박수치며 서로를 축하하는 배려의 마음이 더 없이 빛나는 참여 모습이었다.

이광희 교장은 학교장 인사를 통해 “남포 교육가족 한마당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 행복한 하루가 된 점과 운영 프로그램 또한 알차서 보람된다.”며 훈훈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학생들에게는 공동체의식과 협동심, 배려와 나눔, 우정도 나눌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고, 교육가족 모두 어린이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즐거운 하루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