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김태흠 의원 성명서
김태흠 의원 성명서
  • 양창용
  • 승인 2019.03.06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의원들이 우리 당 윤영석 의원까지 국회 윤리위에 제소했다고 합니다.

민주당의원들이 우리 당 윤영석 의원까지 국회 윤리위에 제소했다고 합니다.

KBS에서 민주당 홍익표 의원과 토론하면서 <5. 18. 민주화운동 진상규명 특별법>에 따라 진상규명을 해야 한다는 주장을 했다고...,

물론 우리 당 의원들이 5.18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면서 일부 지나친 발언을 한 것은 비난받아 마땅합니다. 당연히 사과드려야 합니다.

하지만 TV토론 과정에서 여야 합의로 제정된 특별법 3조에 명시된 대로 '5·18 당시 북한군 개입 여부 및 북한군 침투조작 사건이 있었는지 진상규명'을 해야 한다는 주장을 한 것이 뭐가 문제입니까?

5. 18이 성역은 아닙니다.

많은 국민들은 5.18유공자 선정위원회의 구성과 유공자 선정 과정에서 객관성과 공정성이 담보되었는지 많은 의혹을 갖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민주당이 윤영석 의원을 윤리위에 제소한 잣대라면 과거 민주당 의원 중 “천안함 폭침이 북한 소행이라는 정확한 데이터가 없다.”, “제주 해군기지가 해적부대다”라는 발언을 했던 의원들은 어떤 징계를 받았습니까?

국회의원은 개개인 독립된 헌법기관입니다.

발언에 문제가 있으면 법에 의해 처벌을 받거나 국민으로부터 심판을 받으면 됩니다.

민주당은 5.18 논란을 키우려는 정치적 꼼수로 야당 의원을 주홍글씨로 낙인찍고 마녀사냥 식으로 몰아가는 광란을 멈추길 촉구합니다.

자유한국당과 국민들은 민주당과 좌파들의 행태를 좌시하지 않겠다는 엄중한 경고를 보냅니다.

2019년 3월 6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