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제 동상 의혹이 사실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김광제 동상 의혹이 사실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 양창용
  • 승인 2019.03.03 14:03
  • 댓글 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의회의원 ~~1억1천만 원 공사를 수의 계약한 사실을 알고 있느냐?

이게 가능한 일이냐? 구영회 전, 교장이 직접 시민들에게 해명해야 한다고 분노했습니다.

김광제동상 건립에 보령시 보조금과 시민들 후원금으로 동대동에 건립되었지만 지금까지 김광제동상 건립에 투입된 최종 자금이 투명하게 집행되지 않았다는 각종 의혹이 일고 있지만 김광제동상 기념사업회는 각종 궤변으로만 시간끌기와 검, 경조사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검, 경에 조사를 의뢰하면 검, 경에 자료를 제공하겠다는 겁니다.
결국 시민들은 알권리도 없으며 모든 일은 그냥 지켜만 보면 된다는 논리 같습니다.

채준병 사무국장은 단호합니다.
경찰, 검찰에 고발하라는 겁니다.

채준병 사무국장은
김광제 동상 건립. 후원금 모든 자료는 보령시. 보령시의회에 제공했다고 주장했지만 확인 결과 보조금 정산서류만 제공한 것으로 확인했으며 후원금 명단과 금액은 보령시, 보령시의회에 제공한 사실이 전혀 없었습니다.

채준병사무국장은 이제라도 김광제 동상 건립 정산서, 후원금 전체명단 ,후원금액, 총 수입,지출내역을 시민들에게 공개해야 맞습니다.

구영회 전.교장
구영회 전.교장

보령에서 바른 교육자로 이름섯자를 각인 시키시고 700만원도 안 되는 연금은 받고 계신 구영회 전, 교장은 김광제기념사업회 이사장직을 수행하면서 1억1천만 원 수의계약 공사를 집행한 사실이 있는 사람으로 써 이제는 뒷전에서 관망만 하지 말고 모든 의혹을 한 점 부끄러움 없이 모든 관련 자료를 시민들에게 밝힐 것을 촉구합니다.

보령시민들은 주장했습니다.

후원금 10원을 냈던 천만 원을 냈던 후원자들에게 감사인사 올리면서 전부 투명하게 공개하야 맞는다고 주장했습니다.

김광제기념사업회 마지막 회장, 감사도 공사비, 후원금 명단을 본적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구영회 전. 교장 채준병사무국장이 모든 업무처리를 투명하게 처리하면서 시민들에게 공개했어야 했다고 시민들은 주장합니다.

각종 의혹을 물타기 하듯 말로만 해명하지 말고 관련 자료를 전부 공개하면 됩니다.

시민들은 동상 관련해서 검, 경 수사는 당연히 받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김광제 동상 기념사업회 사무국장직을 사임했다면 바로 모든 자료를 임인식 임시 대행에게 전달했어야 맞습니다. 사임한 사무국장이 임시 이사회를 개최해야 자료를 넘겨준다는 궤변은 의혹만 더 키울 뿐이며 보령시민들이 어리숙한 것 같다고 바보로 만들지 마시기 부탁드립니다.

보령교육계에서 가장 투명하고 바른 교육에 평생을 바치셨다고 주장하는 구영회 전. 교장은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 없다면 김광제 동상에 관련된 모든 관련서류를 제공하고 각종의혹을 투명하게 시민들에게 밝혀야 합니다.

약230여명이 후원금을 30여만원씩 제공했다면 약7.000여만원 정도 되지만
5만원짜리가 수두룩 하고 200만원 제공한 단체등 각종 후원금 의혹이 밝혀지기를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776억 2021-03-20 16:32:54
776억원 기부한
이수영 회장님

강의료에 목숨거는 교장 출신들
공사에 개입하는 교장들
양아치

나이롱 2021-03-20 13:45:18
썩어빠진 사람들 왜 국내에서 아직도 있남
개소리 안 듣고 싶어

전과자 2021-03-20 08:06:41
도둑놈들도 이런짓을 안하는데
학생을 가르쳤다는 사람이 한짓은 아니지
못된 놈들
쳐자라

무명인 2019-03-25 16:09:32
수사기관이 인지수사를 해야 맞습니다.

밝혀라 2019-03-07 09:50:02
구구하게 할 것없다. 수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