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김광제 기념사업회 의혹 사실로 들어나나"?
"김광제 기념사업회 의혹 사실로 들어나나"?
  • 양창용
  • 승인 2019.02.26 09:45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영회 전, 교장이" 동상 공사비, 후원금 의혹을 투명하게 직접 공개해야 맞는다는 여론


각종 의혹이 점점 사실로 들어나고 있다는 여론에 설득력이 있다고 합니다.
김광제 동상 건립에 후원한 시민들 명단을 반드시 공개해야 맞습니다.구영회 전,교장은 더 이상 시민들을 기만하고 우롱해서는 절대 안 된다.
김광제 동상 건립에 후원한 시민들 명단을 반드시 공개해야 맞습니다.

구영회 전,교장은 더 이상 시민들을 기만하고 우롱해서는 절대 안 된다.

김광제 동상 건립 추진위원회는 모든 공사비용, 후원금 명단을 시민들에게 한 점 의혹 없이 투명하게 공개를 요청하며 김광제 동상 건립 추진위원회에 사무국장인 푸른 보령21 채준병사무국장에게 공문을 발송하였으나 지금까지도 공사비, 후원금 납부자 전체 명단을 왜 공개 못하는지 의혹은 더욱 커지고 있어 동상 건립 후원금을 납부한 시민들 검, 경 수사를 정식요청하고 나서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구영회 전,교장
구영회 전,교장

구영회 김광제기념사업회장은 동대동 사거리에 설치한 김광제 동상 조형물 등 사업공사비 후원금 납부자 전체 명단을 왜 투명하게 공개하지 못하는지 각종 의혹이 사실인지 답을 내 놓아야 한다.

몇 일전 김광제 기념사업회장 윤영기 전.회장.임인식 전. 감사를 구. 역전 롯데리아에서 만나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윤영기 회장님 말씀

김광제 기념사업회 전, 이사장인 구영회 전, 교장이 양대표를 고발했다고 보복차원에서 김광제기념사업회를 흔드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셨습니다.

양창용 답변

회장님
제가 공과 사는 구별할줄 아는 사람입니다.

김광제기념사업회 의혹은 구영회 전, 교장 고소, 고발 사건 이전에 시민들이 김광제 동상이 너무 작고 초라한 것 같은데 무슨 공사비가 1억7천여만 원이 투입되었는지 시민들 제보 요청으로 채준병 사무국장에게 공문을 보내서 협조요청을 한 사항입니다. 아직까지도 답장이 없습니다.

누군가 투명하지 못한 일을 하고 물타기 하는 것 같다고 답변을 드리면서 혹시 김광제 기념사업회장으로 취임하시면서 공사비용, 후원금 납부자 명단을 보고받고 직접 보시고 사무국장에 보고 받으신 적이 있으신지요?

회장님 답변

전혀 본적이 없으며 사무국장에게 보고 받은 적도 없다고 답변하셨습니다.

임인식 전, 감사에게 감사님도 공사비용 원본과 후원금 전체 명단을 확인하셨냐고 물어보니 사무국장 요청으로 결재에 서명만 했지 후원금 명단을 본적이 없다고 답변했습니다. 생각 할수록 좀 이상한 것은 사실이라고 답변하셨습니다.

회장님 말씀

그럼 임 감사가 지금 푸른 보령21 사무실에 가서 채국장을 만나서 후원금 전체 명단을 출력해서 가지고 오라며 지시를 하셨습니다.

임인식 전, 감사님 말씀

푸른 보령21 사무실에 갔으나 채준병 사무국장이 관련 서류를 찾을 수가 없다며 후원금 명단 자료 제출을 거부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컴퓨터에 있는 명단을 출력하면 간단한 것을 왜 각종 의혹만 키우는지 참 답답한 상황을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어 의혹 등이 사실일 수도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윤영기 김광제기념사업회장님.채준병사무국장 사퇴로 지금 모든 권한은 임인식 전, 감사가 임시대행으로 관리감독하고 있지만 푸른 보령21 채준병 사무국장에게 아직까지도 김광제 동상 건립에 관련된 전체 공사비. 후원금 서류는 제공 받지 못했다고 답변했습니다.

구영회 전.교장, 채준병 사무국장은 무엇이 두려워서 어린학생들, 시민들이 후원한 후원금 명단 공개를 못하는지? 안 하는지 시민들 의혹의 눈길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후원금 명단을 제출받으면 투명하게 시민들에게 전부 공개 할 것을 약속합니다.

강철호 주간보령 대표, 보령시장신문사는 김광제 기념사업회 의혹을 한 점 의혹 없이 시민들에게 취재 보도하도록 하겠습니다.

후원금을 납부한 명단
후원금을 납부한 명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창용 2019-02-27 17:40:46
안녕하세요
보령시장신문사 양창용입니다.

동상 건립에 시민들이 후원한 후원금 명단과 금액은 반드시 시민들에게 공개해야 맞다고 합니다.

내일 푸른보령21일 방문해서 전체 공사비 내역서와 후원금 명단.전체 후원 금액 현황을 정중하게 요청하겠습니다.

박종호 2019-02-27 10:20:30
채국장
보조금 정산는 당연한 것이고
후원금 납부자 전체 명단과 금액을 전부 보고했다는 거요
왜 시민들에게 후원금 납부자 금액.명단을 공개 안하는 거요

기념사업회에서 후원금을 받고 비공개로 처리하라고 했다는거요
당신들 돈으로 동상 건립한게 아니자나요.
투명하게 모두 공개하시요
일 복잡하게 만들지 말고요

채국장
보령시기후변화교육센터 사무국장이요
기념사업회사무국장이요
도대체 직업이 뭐요

김종구 2019-02-26 22:47:44
채국장
이제그만 하쇼

얼굴에 철판을 깔았군요,

강철호.양창용 잘못했다면
고소고발 하면되지

후원금 공개나 하시게 속보이는짓 하지말고.

무명인 2019-02-26 18:03:27
채준병님
댓글 달 시간있으면 공사비,후원금 공개하는게 빠르겠다는 생각

괘변같다는 생각은 안하는지 못하는지....

무명인 2019-02-26 17:58:42
역시 정직하지 못한 사람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