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열 천북농협조합장에 출마선언
고현열 천북농협조합장에 출마선언
  • 양창용
  • 승인 2019.02.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명하고 성실한 일꾼!

열정을 다 바치는 심부름꾼!
고현열 천북농협조합장 후보
고현열 천북농협조합장 후보

고현열 천북농협 전, 전무는 3월13일 천북농협조합장 선거에 출마할 뜻을 밝혔다.

고현열 천북농협조합장 후보는 “현명하고 성실한 일꾼! 열정을 다비치는 심부름꾼, 믿고 맡겨도 좋을 사람 준비된 일꾼” 고현열 농협전문경영인이 필요하다며 조합원을 주인으로 모시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고 후보는 39년간 농협에 몸담아 모든 젊음과 열정을 바쳐 조합원님과 동고동락하였으며 농협운영의 전 분야를 두루 거치며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온 검증된 일꾼 준비된 농협경영전문가로 천북농협을 1등 농협으로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고 주장했다.

앞으로의 계획으로는 천북농협과 조합원님을 위한 오직 한길 확실한 변화로 조합원님에게 보답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요즘 세상이 너무 많이 빨리 변하다. “는 말씀을 하십니다.

무한경쟁시대에 자본이 한정된 농협의 경영환경도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천북농협의 미래를 책임질 새로운 조합장은 검증된 경영능력과 높은 도덕성을 겸비하고 주인이신 조합원님을 제대로 섬길 농협경영전문가여야 합니다.

투명성과 전문성을 높이겠습니다.

조합원님의 소통과 법률자문을 위하여 365일 민원상담실 운영하고 투명하고 정직한 깨끗한 농협확립과 활기찬 경제 사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천명했다.

소량농산물 순회수집 및 판로확대 농약,비료등 전문가를 육성 운영하여 지도판매서비스를 강화하여 천북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며, 경쟁력 있는 천북농협을 만들어 조합원님들의 소득 증대 및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또한 고현열은 절대 자만하지 않고 충실하게 한 걸음씩 나아가 천북농협을 대한민국 1등 농협으로 만들어 조합원과 농협, 지역민 모두가 서로 윈윈하여 모두가 만족하는 천북농협이 되도록 열정을 가지고 솔선수범하는 한 해가 되겠다고 했다.

고현열씨 이력으로는 천북초등학교 졸업, 천북중학교 졸업, 광천상고(현 광천제일고)졸업

전,천북농협 전무 현,천북중학교 총동문회장, 전,천북초등학교 총동문회 사무국장,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상,충청남도지사 상, 농협중앙회장9회상, 농협보령시지부장 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