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9:04 (목)
준비된 조합장 백승일 보령시산림조합장 후보
준비된 조합장 백승일 보령시산림조합장 후보
  • 양창용
  • 승인 2019.02.20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슴으로 듣고 발로 뛰겠습니다”


조합원을 위한 보령시 산림조합을 꼭 만들겠습니다.
백승일 보령시산림조합장 후보
백승일 보령시산림조합장 후보

보령시 산림조합과 산림조합원을 위한 산림조합을 만들기 위해 조합장 선거에 출마한 백승일 후보는 "가슴으로 듣고 발로 뛰겠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두 발로 조합원과 함께하는 보령시산림조합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위해 보령시산림조합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백승일 보령시 산림조합 전. 이사는 "더 보고 더 듣고" 소통하겠다며. 조합원의 이익을 위해 조합원의 복지를 위해 제1의 보령시산립조합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 할 것을 천명했다.

백 후보자는 “함께 가꾸어온 조합의 가치를 증진시키고 경제적 가치와 복지적 혜택을 모두가 누리는 보령시산림조합을 새롭게 발전시키려면 검증된 경력과 전문지식을 갖춘 준비된 조합장이 필요하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백 후보는 ▲산림사업 확대로 산주. 임업인과 합께 발전하는 산림조합▲ 재정적 안정을 위한 산림마트 활성화,▲이용하기 편한 금융사업 부분을 활성화▲,조합경영개선을 위한 사업 등을 반드시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백승일 보령시산림조합 후보는 오산고등학교 졸업하고 충남대학교 경영대학원수료, 전, 웅천고등학교 학부형회장, 전, 보령시산림조합이사(3선),전,보령시산림조합대의원,현,임업후계자.전,보령경찰서선진질서추진위원회 회원,산림조합중앙회장표창,보령시장표장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