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보령시, 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보령시, 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 양창용
  • 승인 2019.02.0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심히 일한 공무원 한혜은, 문혜경, 윤호근, 최윤구 주무관

보령시는 시정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인 농업기술센터 한혜은, 의회사무국 문혜경, 대천4동 윤호근, 자치행정과 최윤구 주무관을 1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2월 직원모임에서 표창했다.

농업기술센터 한혜은 주무관은 지난달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에서 교육의 내실을 다짐은 물론, 모두 4138명이 교육에 참여해 당초 목표 인원인 3200명 보다 무려 938명이나 많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고, 올해부터 전면 도입되는 농약 허용물질목록 관리제도(PLS)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적극 홍보해왔다.

의회사무국 문혜경 주무관은 전문적인 의정활동을 위한 의원세미나를 지속 실시하여 역량강화를 도모했고, 시정 각 분야의 벤치마킹을 위한 국내․외 연수를 외유성이 아닌 철저한 사례 및 현장중심으로 추진하여 신뢰 받는 의정 구현을 위해 노력해왔다.

대천4동 윤호근 주무관은 시 전체 취약계층의 25%가 거주하는 지역의 특성상 다양한 후원활동과 적기 후원품 배부로 어려운 가정의 돌봄을 강화했고, 각 마을과 아파트 등 집중 홍보를 통해 아동복지 서비스 수혜 대상 모두가 서비스를 신청하는데 기여했다.

자치행정과 최윤구 주무관은 분기별 주요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보령회의 내실 있는 행사 준비로 시정의 주요 시책이 널리 홍보될 수 있도록 노력해왔으며, 각종 집단 민원의 집회가 안전하고 건전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도해 온 공로로 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