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34 (수)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잔치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잔치
  • 양창용
  • 승인 2019.01.31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웃음 꽃피는 장수잔치

명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희경)은 설을 맞아 1월 29일(화)11시 복지관 강당에서 한국중부발전(주)의 후원으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잔치 “웃음꽃피는 장수잔치”를 풍성하게 진행하였다.

팔순을 맞으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축하하기 위해 장수잔치를 진행하였으며 지역주민 120명이 참석하였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노인들에게 한국중부발전(주) 기증으로 생필품(쌀10kg) 80포를 제공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무병장수을 기원하는 명천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의 큰절, 선물전달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또한 한가람국악봉사단(김춘화 단장)의 진행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헌주와 축하공연(명천어린이집 율동공연, 민요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박◯◯어르신은 “오늘 축하하러 와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고, 이런 대접을 받게 되다니 너무 기쁘고, 이런 자리를 만들어준 명천종합사회복지관에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이날 한국중부발전(주) 박형구 사장님은 이번 사랑의 떡국 나눔 잔치를 통해 취약계층독거어르신들에게 설을 맞이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명천종합사회복지관 장희경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이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으로 전하여 홀로 계신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명천종합사회복지관은 장수잔치 외에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급식서비스, 보건·의료서비스, 목욕·이미용 서비스, 경제적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