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9:04 (목)
인텔 공인대리점, ‘2019년 황금돼지해 인텔 정품 사용해’ 프로모션 실시
인텔 공인대리점, ‘2019년 황금돼지해 인텔 정품 사용해’ 프로모션 실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9.01.1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인텔 정품 CPU의 특장점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인텔 정품 CPU 혜택에 대한 퀴즈 프로모션에서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 밴드, 탁상용 가습기,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2월 20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인텔 정품 CPU는 글로벌 테크기업 인텔이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일컫는다. 한국에서는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가 전담하고 있다.

정품 여부는 구입한 CPU 박스 또는 데스크톱 완제품 PC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품 스티커에는 QR코드와 더불어 공인대리점 회사명이 표기되어 있으며, QR코드로 정품등록 사이트에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특히 정품 등록을 한 후에는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되면 편리한 3년 무상 A/S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대상이 된다. 로젠 택배 이용 시에 무상 택배 접수 혜택이 제공되며, 무상 원격 PC A/S로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유사 시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들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한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들을 더 편하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ID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 친구추가를 하게 되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월~금) 카카오톡으로 자신의 PC 트러블이나 사용법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출처:인텔 공인 대리점
언론연락처: 인텔 공인 대리점 홍보대행 명성 코퍼레이션 마케팅팀 김은지 대리 02-846-317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인텔 공인 대리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