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신년사 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진호
신년사 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진호
  • 양창용
  • 승인 2019.01.01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진호
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진호

함께 성장하며 배움이 행복한 보령교육을 꿈꾸며..

기해(己亥)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보령교육 가족과 보령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해 우리 보령교육은 학교혁신을 통해 학생이 주인이 되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또한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 보령교육 축제’, 참학력 신장을 위한 ‘보령 속에서 배우는 수업투어’, 학생 성장을 위한 ‘인문학 축제’ 등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하며 배움이 행복한 보령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런 보령교육의 역량을 바탕으로 2019년에는 보다 발전적이고 진취적으로 ‘함께 성장하며 배움이 행복한 보령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주요 업무를 추진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첫째, 전문적 학습공동체 활성화와 수업혁신을 지원하여 공교육을 혁신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보령 행복교육지구 사업과 더불어 마을교육공동체를 활성화하여 교육생태계를 복원하겠습니다.

셋째, 학교업무최적화를 통해 선생님들이 학생 교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고 현장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넷째, 책 읽는 보령교육을 실현하기 위해서 BBS(boryeong book start)운동을 펼쳐나겠습니다.

다섯째, 농어촌 소규모 학교 공동교육과정 운영과 학교별 특색 있는 교육과정 운영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올해도 우리 보령교육은 아이들과 학부모에게 행복을, 선생님들에게 보람과 긍지를, 보령시민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는 행복보령교육이 되겠습니다. 기해(己亥)년 한해, 보령교육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언제나 행복이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1.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진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